“폐업이 뭐죠?” 국밥 창업 브랜드 ‘보승회관’, 연이은 신규 매장 그랜드 오픈
“폐업이 뭐죠?” 국밥 창업 브랜드 ‘보승회관’, 연이은 신규 매장 그랜드 오픈
  • 정욱진
    정욱진
  • 승인 2019.06.24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식 프랜차이즈 ‘보승회관’, 군자역점, 천안구성점 등 잇따른 그랜드 오픈 소식 전하며 승승장구

가치있는한끼 33년기업 보승식품이 완벽히 준비한 국밥집전문점 브랜드 ‘보승회관’이 경기 불황에도 연이은 신규 매장 그랜드 오픈 소식을 전하며 심상치 않은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20일 ‘보승회관’은 군자역점 신규 그랜드 오픈 소식을 전했다. 서울 광진구 군자동에 위치한 이곳은 지점명과 같이 7호선 군자역 인근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나며 유동인구가 많아

탄탄한 브랜드 경쟁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고객층 확보를 통해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할 전망이다.

‘보승회관’의 신규 매장 오픈 행렬은 여기서 그치지 않고 오는 7월 중 천안구성점의 오픈까지 준비 중이다. 해당 매장 역시 본격적인 매장 오픈 이후에는 천안권을 대표하는 국밥집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처럼 ‘보승회관’은 장기 불황 및 과열 양상을 보이는 외식 창업 시장의 경쟁 속에서도 군자역점 오픈에 이어 천안구성점 오픈 임박 등 지속적으로 매장을 늘려 나가며 ‘승승장구’ 중이다.

‘보승회관’ 브랜드가 이처럼 독보적인 경쟁력을 나타낼 수 있는 것은 먼저, 음식에 대한 정성을 꼽을 수 있다. 수많은 시행착오와 위기가 있었지만 외부 요인을 탓하지 않고 꾸준한 연구 및 내실을 다져왔기에 정성과 열정이 가득 담긴 최고의 레시피를 완성할 수 있었다.

그 결과, 젊은 여성들의 선호도가 높은 깔끔한 수육국밥, 고소한 순대를 푸짐하게 담아내 진한 국물이 일품인 순대국밥, 1인 가구 등 시대적 흐름을 잘 반영한 1인 스페셜 정식 등 최적화된 메뉴 라인이 구현됐다. 이를 통해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하면서 매출 상승의 원동력이 되고 있는 것이다.

또 이렇게 ‘맛’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면, ‘보승회관’ 만의 체계화된 창업 지원 시스템은 예비 창업자 및 업종변경 창업을 고려 중인 자영업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체계화된 창업절차 및 객관적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는 창업비용 설정 등 처음부터 끝까지 오로지 창업자의 입장에서 성공을 위한 플랜을 설계한다는 점에서 신뢰도와 믿음을 높였다.

결국 맛에 대한 기본적인 자신감을 바탕으로 고객 확보를 통한 매출 및 순수익 증대, 체계적인 창업 지원 시스템 등이 장기 불황에도 연이은 신규 매장 오픈 소식을 전하고 있는 ‘보승회관’의 주된 강점이라 할 수 있겠다.

‘보승회관’의 관계자는 “최근 군자역점 오픈에 이어 7월 중 천안구성점까지 준비 중인 저희 ‘보승회관’은 앞으로도 브랜드가 가진 특유의 강점과 맛에 대한 자부심을 바탕으로 더욱 많은 가맹점 수를 확보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강한 자신감을 나타냈다.

한편, ‘보승회관’은 간편 조리시스템을 도입하면서 최저임금상승에 따른 인건비 부담의 시대, 전문 주방 인력이 필요 없어 인건비 절감은 물론 초보 창업자도 쉬운 운영이 가능한 편의성까지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