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용인가구단지 “슬립웨이” 원목침대,매트리스 공장 직판행사
수원용인가구단지 “슬립웨이” 원목침대,매트리스 공장 직판행사
  • 최선희
    최선희
  • 승인 2019.06.2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8월 본격적인 입주, 웨딩시즌이 시작되면서 수원가구단지, 용인가구거리, 가구할인매장 등 큰 대형단지를 찾는 소비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직거래로 구매할수 있는 매트리스공장인 “슬립웨이”브랜드가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매트리스의 경우 유통단계가 많을수록 가격거품이 일어나게 되는데 “슬립웨이”는 자체 매트리스 공장을 보유하고 있어, 개개인 체형 맞춤 매트리스를 합리적으로 만나볼수 있다.

전시장에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기능성 원목침대, 패브릭침대, 가죽침대와 “30여종류”의 소프트, 중간, 하드타입의 매트리스를 체험해볼수 있다. (S, SS, 더블, 퀸, 킹, MK, LK) 기성사이즈 외, 1:1 맞춤 컨설팅을 통해 가로, 세로, 높이, 내장재, 원단 등 본인에게 맞는 개인체형 매트리스를 선택할수 있는 곳이다.

슬립웨이 관계자는 “투명한 경영시스템을 운영하며, 수년간 개발, 생산하는 과정에서 얻은 노하우와 쌓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수면시장을 활짝 여는 유해물질 없는 핸드메이드 매트리스를 거품없는 합리적인 가격에 전하겠다”라고 밝혔다.

더불어, 6월 30일까지 동천자이아파트,상현더샵파크사이드,신동백롯데캐슬에코,용인한숲시티, 역북지웰푸르지오,오포문형양우내안애,용인동백아파트,용인성복힐스테이트자이,용인센텀스카이 등 예비입주자를 위한 공동구매 침대매트리스 행사한다고 말했다.

슬립웨이 전시장은 공장과 같은 건물인 “용인 매산리”에 위치해 있으며 오픈시간은 평일 10시 ~ 18시, 주말 11시 ~ 18시 이다.

후원하기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