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교 기말고사도 천재교육 밀크티 중학으로… 실제 학습생의 생생한 후기
중학교 기말고사도 천재교육 밀크티 중학으로… 실제 학습생의 생생한 후기
  • 김현희
    김현희
  • 승인 2019.06.23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학교 기말고사가 다가오고 있는 요즘, 성적향상으로 고민이 많은 학생들이 많을 것이다. 중학교학원을 다니기에는 부담이 크고 학습지를 하기에는 혼자서 잘 할 수 있을지 고민되는 학생들을 위해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 밀크티 중학이 학원 없이도 중등인강으로 좋은 성적을 받은 실제 학습생의 후기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중학교 스마트러닝 ‘밀크티 중학’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인터뷰는 목동중학교 2학년에 재학중인 박수연 학생이다.

수연 학생은 명문학군이라 불리는 목동학원가가 밀집되어 있는 지역에 거주하고 있으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중학생학원 없이 중학교 인강 밀크티만으로 시험 평균 98.5점을 받았다고 한다.

초등학교 시절부터 초등학원에 다니지 않았던 수연학생은 수행평가를 대비할 문제집을 찾아보는 도중 밀크티에 대해 알게 되었다. 중학교 진학 후 중등인강 사이트를 검색하던 중 밀크티 중학이 생각나 신청하게 됐다고. 시험에서는 수학과 영어과목에서 각각 1개와 2개 틀렸고, 나머지 모두 올백을 기록해 평균 98.5점을 받았다.

수연학생은 “친구들이 목동학원을 다니는데, 그걸 보면서 학원을 다니는 시간이 많이 드는 것 같아 보였고 학원숙제를 하다 보면 정작 학교숙제나 수행평가에 충실하지 못하게 된다. 또 친구들이랑 노는걸 좋아해서 학원에서 공부보다는 웃고 떠들고 노는 시간이 더 많아 독학으로 중학교인강으로 공부를 하게 됐다”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제가 학원도 다니지 않고 부모님이 맞벌이라 집에 혼자 있는 시간이 많은데 밀크티 담임선생님이 매주 수요일마다 전화를 주신다. 전화로 어떤 중등인강 강의가 적합한지 추천해주시고 또 열심히 공부해야 된다고 일깨워주셔서 마주보고 있지 않아도 항상 관리 받는 느낌이 든다.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해주신다”며 밀크티의 강점인 담임선생님 제도를 언급했다.

이처럼 중학교 기말고사가 다가오고 있는 가운데 학원 없이도 중학생 내신관리에 특화된 스마트 중학인강 ‘밀크T 중학’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더 많은 후기 감상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