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탈모관리센터 닥터스칼프 ‘디케어샴푸’, 와디즈 1550% 목표달성
두피-탈모관리센터 닥터스칼프 ‘디케어샴푸’, 와디즈 1550% 목표달성
  • 김현희
    김현희
  • 승인 2019.06.20 16: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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탈모나 두피 고민으로 탈모관리센터나 클리닉을 방문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렇지만 일상으로 바쁜 와중에는 이러한 환경에 방문하기 어려워, 샴푸 등으로 자체적인 홈케어를 선택하려는 이들이 상당수다. 

이런 가운데 ‘닥터스칼프’는 자사가 새롭게 선보이고 있는 ‘디케어샴푸’ 제품이 와디즈 리워드 펀딩에서 1550% 초과 판매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디케어 샴푸는 닥터스칼프의 10년 노하우를 기반으로 임상 데이터를 분석한 뒤 케어센터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함축한 탈모샴푸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HP-DCC, 내추럴 프로텍트(natural Protect)의 특허 성분과 천연추출물, 그리고 닥터스칼프 정훈 대표가 논문을 통해 밝혀낸 ‘ophiopogon japonicus’ 성분이 함유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모발이식 후 건강한 두피를 유지하고 싶은 이들이나 지루성 두피, 두피 가려움증 및 비듬 등의 고민 사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모발이 푸석푸석해지는 단점이 존재하지 않으며, 스핑고지 성분과 모발을 이루는 아미노선17종이 함유돼 있어 모발의 윤기와 볼륨 향상에 도움을 주기도 한다.

업체 관계자는 “일반적인 탈모샴푸가 아닌 312개 탈모케어센터를 운영하며 축적해 온 임상 데이터를 기반으로 만든 최적의 제품이다.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는 만큼, 보다 효과적인 탈모케어를 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와디즈에서는 다양한 사은품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본 런칭 행사는 7월7일까지 계속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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