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종전환창업으로 뜨는창업아이템 '한상차림 코다리명가', 비용 절감 혜택 공개
업종전환창업으로 뜨는창업아이템 '한상차림 코다리명가', 비용 절감 혜택 공개
  • 최선희
    최선희
  • 승인 2019.06.20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많은 창업아이템들이 쏟아지고 있지만 좋은 창업아이템을 선택하기가 쉽지만은 않다. 특히 창업실패로 업종전환창업을 고려하고 있다면 아이템선정에 있어서 더욱 신중할 수밖에 없다.

이런 가운데 맛과 영양을 동시에 충족시키는 코다리 별미로 남녀노소 폭넓은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는 한상차림 코다리명가에서 업종전환창업을 계획하고 있는 예비 가맹점주들을 위한 창업 비용 절감 혜택을 공개해 화제다.

한상차림 코다리명가는 전국 시 단위 지역 내 첫 오픈 매장을 대상으로 가맹비와 로열티를 면제해주는 창업 비용 절감 혜택을 선보이면서 주목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직접 시공의 기회도 제공한다. 특히 업종전환창업 시 쓰던 집기 그대로 활용해 최소한의 비용을 투자하는 업종전환지원 환경을 마련해주고 있다.

전국 어디서나 로얄티 없이 특화된 코다리 별미 레시피를 전수하는 것도 눈길을 끌고 있다. 한상차림 코다리명가 코다리 별미는 자체 연구개발 노력에 의해 개발한 양념 레시피를 보유하여 깊고 진한 풍미를 자랑한다. 아울러 양질의 코다리 재료를 공수함으로써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이다.

한상 가득한 상차림이라는 컨셉도 주목할 부분이다. 주요 메뉴인 코다리를 비롯하여 각종 밑반찬이 푸짐하게 제공된다. 보기만 해도 배부른 상차림은 한상차림 코다리명가만의 특징이자 자부심이다.

점심 특선을 활용한 매출 다변화도 기대할 수 있다. 저녁뿐 아니라 점심 특선 메뉴도 갖춰 직장인 고객 수요 확보에 용이하다. 특히 점심 특선 매콤명태조림정식은 합리적인 비용으로 맛볼 수 있어 직장인 인기 메뉴로 등극했다.

한상차림 코다리명가 관계자는 "기존 음식점 매출 저조로 고민이라면 유연하게 업종 전환이 가능한데 무엇보다 본사 차원의 업종변경창업 컨설팅이 이뤄져 저렴한 창업 비용으로 속전속결의 효과적인 업종변경 과정을 기대할 수 있다."며 "코다리란 메뉴 자체가 지역 상권 경쟁이 덜한 외식아이템인 만큼 희소 가치에 따른 매출 상승 효과를 나타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