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구스이불 크라운구스, 세계적인 미디어 아트 축제 국제전자예술심포지엄(ISEA 2019) 공식 후원
글로벌 구스이불 크라운구스, 세계적인 미디어 아트 축제 국제전자예술심포지엄(ISEA 2019) 공식 후원
  • 이민영
    이민영
  • 승인 2019.06.19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미디어 아트 페스티벌 국제전자예술심포지엄(ISEA 2019)을 공식 후원한 명품 구스다운 브랜드 크라운구스

글로벌 럭셔리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오는 6월 22일부터 28일까지 국내 대규모로 개최되는 세계적인 학술대회이자 페스티벌인 '2019 국제전자예술심포지엄(ISEA 2019, 25th International Symposium on Electronic Art)'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크라운구스가 공식 후원하는 ISEA(국제전자예술심포지엄)은 한국관광공사, 현대자동차, 카이스트 문화기술대학원,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아시아문화원 등을 비롯하여 캐나다 퀘벡, 호주, 프랑스 등 세계 각국의 전문 기관과 문화 예술을 사랑하는 각계 최고의 아티스트 및 유명인들이 함께 모이는 글로벌 미디어 아트 페스티벌이다. 명품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는 이번 ISEA 2019를 공식 후원하며 '한국 문화 예술계의 새로운 역사를 쓸 ISEA 2019의 성공적인 유치와 문화 예술계의 무한한 발전을 응원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글로벌 럭셔리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는 ISEA 2019를 기념하는 새로운 비스포크 쿠션의 공개를 예고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ISEA 2019의 주제인 '룩스 에테르나(Lux Aeterna)'는 '영원한 빛'이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해당 주제에서 영감을 얻어 크라운구스가 선보일 비스포크 쿠션은 출시와 동시에 폭발적인 인기를 자랑했던 크라운구스 쿠션 컬렉션 라인의 일부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명품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전 세계 문화 예술 프로그램을 후원하며 예술에 대한 끊임없는 탐구를 이어가고, 크라운구스만의 문화 예술적 철학을 고수해 온 것은 이미 이전 활동들을 통해 잘 알려져 있다. 전 세계에서 가장 권위있는 영화 시상식이라고 불리는 아카데미 시상식(THE OSCARS 2019)의 프리 오스카 파티(PRE OSCARS PARTY)와, 방송계 그랜드슬램 중 하나로 손꼽히는 에미 어워즈(EMMY AWARDS), MTV 어워즈 (MTV Movie & TV Awards)의 라운지 파티(EMMY AWARDS LOUNGE PARTY), 아리아나 그란데와 블랙핑크가 출연한 세계 최대의 뮤직 페스티벌 코첼라 밸리 뮤직 & 아츠 페스티벌(Coachella Valley Music and Arts Festival)의 프리 코첼라 파티(Pre Coachella Party) 등 초호화 글로벌 시상식 및 페스티벌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 것이다.

1988년부터 시작되어 전통과 권위를 이어 온 세계적인 미디어 아트 축제 ISEA는 매년 세계의 다양한 도시에서 개최되어 왔다. 그 중에서도 이번 ISEA 2019는 이탈리아 피렌체와의 긴 경합 끝에 최종적으로 한국에서의 최초 유치가 확정되어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크라운구스는 이번 ISEA 2019에서 전 세계에서 참가한 글로벌 VIP 고객들을 위해 하이엔드 럭셔리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세계적인 물리학자부터 교과서에 등장하는 미디어 아티스트까지 예술, 과학 분야 최고 권위자 및 유명인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ISEA 2019에는 약 1200여 건에 달하는 세계 각국의 작품들이 접수되는 등 최대 규모로 개최될 예정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프랑스 뉴미디어아트의 선구자 중 한 명으로 손꼽히는 모리스 베나윤(Maurice Benayoun)을 포함하여 약 60개 국가에서 다양한 분야의 1000여 명에 달하는 아티스트 및 전문가들이 참가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져 이목이 집중되었다.

캡틴 마블에 출연한 샤론 블린(Sharon-Blynn)과 함께한 글로벌 구스다운이불 크라운구스

명품 구스다운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는 매년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함과 동시에 다채로운 아트 프로젝트를 선보이고, 글로벌 국제 아트 교류 프로그램 등을 후원하는 등 문화 예술 산업의 발전을 위한 활동들을 적극 장려하고 있다.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초현실 설치 미술 'DAZZLING DUNE'을 선보인 데에 이어, 미주 최대의 국제 가정용품 박람회 'IHHS'에서는 크라운구스의 새로운 아트 프로젝트 'NEO PRAGNANZ'를 선보이기도 했다. 한층 더 심화된 예술 세계와 인간 심리에 관한 철학적 고찰을 보여 준 크라운구스의 아트 프로젝트와 마주한 관람객들은 '마치 현대 미술관에 있는 작품을 감상하는 듯한 느낌'이라며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한편, 명품 구스다운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는 400억을 호가하며 세계에서 가장 비싼 아파트로 이름을 알린 뉴욕의 허드슨 야드(15 hudson yards)의 입주민들이 사랑하는 초호화 럭셔리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이러한 사실 덕분에 크라운구스는 압구정-청담동 일대의 신혼부부 및 상류층 클라이언트들 사이에서 하이엔드 럭셔리 구스다운이불 브랜드로써 입지를 더해가고 있다. 럭셔리 아파트 단지인 송파 헬리오시티를 시작으로, 개포동 래미안 블레스티지, 디에이치아너힐즈, 위례 신도시 단지 등 최고 40억을 호가하는 대규모 럭셔리 아파트 단지의 입주자 및 입주 예정자들의 필수 침실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는 것이다.

크라운구스의 여름이불과 여름이불세트, 여름구스다운이불, 이불커버세트, 호텔이불, 호텔침구, 혼수이불, 신혼이불, 구스베개 및 상위 1% 고객들을 위한 크라운구스의 프라이빗 서비스 크라운 비스포크(CROWN BESPOKE), 기간 한정으로 출시되어 여름이불로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마린 컬렉션'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크라운구스 청담 부티크 및 송파 헬리오시티 스토어, 온라인 부티크에서 확인 할 수 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제호 : 파이낸스투데이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사임당로 39
  • 등록번호 : 서울 아 00570 법인명 : (주)메이벅스 사업자등록번호 : 214-88-86677
  • 등록일 : 2008-05-01
  • 발행일 : 2008-05-01
  • 발행(편집)인 : 인세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인수
  • 본사긴급 연락처 : 02-583-8333 / 010-3797-3464
  • 법률고문: 유병두 변호사 (前 수원지검 안양지청장, 서울중앙지검 , 서울동부지검 부장검사)
    최기식 변호사 (前 서울고등검찰청 부장검사, 대구지방검찰청 제1차장검사, 수원지방검찰청 성남지청 차장검사)
  • 파이낸스투데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2 파이낸스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1@fntoday.co.kr
ND소프트 인신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