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드 내러티브 브랜드 힌스, 성수동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무드 내러티브 브랜드 힌스, 성수동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 김현희
  • 승인 2019.06.19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드 내러티브 브랜드 힌스가 지난 9일 성수동에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인 ‘힌스 아틀리에’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힌스 아틀리에에서는 힌스만의 감각적인 색조 화장품인  ‘무드인핸서 마뜨 컬렉션’, ‘미러라이크 컬렉션’ 전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는 첫 브랜드 공식 오프라인 매장이다.

브랜드 담당자는 “‘힌스 아틀리에’는 브랜드 고유의 분위기를 강화시킨다는 이념을 따라 디자인 됐으며, 제품의 패키지에서 영감을 받은 곡선과 정제된 디테일들을 통해 힌스만의 분위기가 ‘쌓이는’ 공간으로 구현됐다. 특히, 나만의 분위기를 마주할 수 있는 ‘무드룸’, 오브제 디자이너 윤라희 작가와 협업-제작한 큐레이션 매대, 립 스크럽제를 비치하여 각질 없는 입술에 제품을 테스트해 볼 수 있는 ‘프라이빗 테스트 바’ 등 소비자의 경험을 극대화 시키는 요소들을 공간에 적용시켰다.”고 밝혔다.

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뮤티드 메쉬백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또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등록 시 무드인핸서 마뜨 미니 립스틱 본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플래그십 스토어 운영시간은 월요일을 제외한, 매일 오후 12시부터 8시까지 운영한다. 매장 위치는 성동구 왕십리로 14길 22-2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