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보라 결혼, 남편 알고보니…"축복해 주세요"
신보라 결혼, 남편 알고보니…"축복해 주세요"
  • 정기석
  • 승인 2019.06.19 08:5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신보라 sns
ⓒ 신보라 sns

 

개그우먼 신보라가 결혼한다.

신보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6월 22일 한 교회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깜짝 발표했다.


신보라는 예비신랑에 대해 "저의 작은 장점은 크게 봐주고 부족한 부분은 사랑으로 보듬어주는 사람을 만났다. 언제나 제게 선한 영향력을 주는 동갑내기 예비신랑은 저 스스로가 조금은 더 따뜻하고 성숙한 사람이 될 수 있도록 배려해주고 응원해주는 그런 사람"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신보라는 "이 사람과 함께 웃고 함께 울며 사랑을 흘려보내는 가정 이루겠습니다"라고 다짐하고 "앞으로도 카메라 앞에서, 무대 위에서, 이제는 가정에서도 최선을 다하는 신보라가 되겠다. 미약한 두 사람의 시작을 축복해달라"고 덧붙였다.

한편, 신보라는 예비신랑이 비연예인이라는 점을 고려해 결혼식은 비공개로 치를 예정이다.


인기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종교개판이다 검색필독하자 2019-06-19 15:32:03
국민 여러분 드디어 손혜원 잡히는구나 최순실 손혜원 윤지오 잡것들이 국민을 속이고 지랄이다 유튜브 검색창에서 손혜원 비리 추적단 검색바랍니다 적극홍보합시다 대한민국 국민들은 정신차려 대한민국을 개판에서 구합시다 인터넷 다음 네이버 구글 검색창에서 종교 개판 정치 개판이다 검색 필독하고 정신차려라 윤지오 사기 검색 필독 성범죄 1위목사 검색 필독 이재명 실체 검색 필독 최순실 정체 충격이다 검색 필독하자 이내용 복사해서 적극홍보합시다 부탁합니다ㅡㅡㅡ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