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카요가 발산점, 본사 직접관리 직영점 전환 새단장 이벤트
아메리카요가 발산점, 본사 직접관리 직영점 전환 새단장 이벤트
  • 임영우
  • 승인 2019.06.19 08:4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사 직영점 전환 새단장 이벤트
아메리카요가 발산점 새단장 이벤트

아메리카요가 50개 지점 중 6년 연속 최우수 매장 선정된 발산점은 2019년 본사 직영점으로 전환된다고 19일 밝혔다.

또한, 발산점은 직영점 전환 새 단장 이벤트를 실시하며 회원권 개월 수에 따른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대표적으로 신규 및 재가입 등록 시 파격 할인, 서비스 기간을 증정하며 개인 매트, 요가복,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그리고 아메리카요가 발산점만의 차별화로 15가지 이상의 다양한 수업과 체계적 회원 관리 시스템, 고객 소리함을 통해 고객과 소통한다.

아메리카요가 발산점 지점장은 체계적인 회원 관리 시스템을 바탕으로 2018년 본사 최우수 지점장을 수상했다. 회원 관리는 본사 직영점에 부응하여 1주일에 1번씩, 본사 임원진 지점방문 후 고객의 글 확인과 즉각적인 피드백으로 실제 업무 능력 서비스 마인드 평가 및 교육 실행하여 다양한 행동을 실천한다.

아메리카요가 발산점 지점장은 “강서구 최고의 시설과 고객만족도 1위를 바탕으로 다양하게 고객만족도를 실현을 약속하겠다”고 밝혔다.

아메리카 요가는 일반 요가 센터와는 다르게 시간 고정, 횟수 제한을 두지 않은 연속 수강이 가능한 프로그램으로 높은 출석률을 유지하고 있으며 전 지점 강사진은 KYF(대한요가연맹)에서 요가 전문지도자 라이센스를 취득하여 수업에 대한 이질감을 줄였다.

아메리카 요가는 '대한민국 모든 여성들이 건강해지고 행복해지는 그날까지'의 슬로건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NO.1 요가 대표 기업이다. 특화된 직영 운영시스템은 물론 요가 지도자 전문 위탁 교육기관을 통해 퀄리티 높은 요가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국내 유일 미스코리아 공식 후원사인 아메리카 요가는 2014년부터 미스코리아 후원을 하며 건강을 선호하는 사회적 트렌드를 반영하고 있다. 또한, 매일경제 100대 프랜차이즈 스포츠 기업으로 유일하게 선정되었으며, 사회적 공헌 활동에 따라 공기업, 개인 업체 등 제휴 문의, MBC, KBS, 케이블 채널 다수 방송사 촬영 협조 요청도 이뤄지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여름을 맞이하여 건강에 관심 있는 여성분들은 여성전용 플라잉 요가센터 아메리카요가 발산점에 방문하여 요가를 해보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아메리카요가는 '요가를 통해서 모든 고객(직원, 점주, 회원)의 자아실현을 추구한다'를 사명으로 운영되는 국내 최대 여성 전문 요가업체이다. 아메리카요가는 전통 요가 철학을 잃지 않으면서도 현대에 맞는 새로운 프로그램을 꾸준히 개발하여 우리나라 현대 요가의 새로운 장을 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오드리 헵번 2019-06-19 18:46:00
여기 플라잉 요가 뿐만 아니라 시설 하나는 끝내주죠~
만족하며 다니고 있는데 이런 기사까지 나오다니.... ㅎ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