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OPP france', 뜨거운 직구 열기…섬머시즌 할인행사도 같이 진행
프랑스 'OPP france', 뜨거운 직구 열기…섬머시즌 할인행사도 같이 진행
  • 최선희
  • 승인 2019.06.18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죽 소재부터 신발, 옷, 액세서리에 이르기까지 순수한 프랑스 원소와 화려한 디자인으로 셀럽들로부터 일찌감치 주목을 받고 있는 OPP france가 한국의 뜨거운 직구열기에 깜짝 놀랐다.

지난 2009년 프랑스 현지에서 처음 런칭된 OPP는 차별화된 예술적 가치를 패션으로 승화시키는 패션 브랜드다. '우아한 프랑스 디자인'이란 모토 아래 고급 비즈니스룩, 클래식 비즈니스룩, 모던 패션, 모던 캐주얼룩을 두루 선보여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특히 낭만적이고 유니크한 프랑스 특유의 아이덴티티가 돋보이는 디자인이 일품이다. 지속적인 연구ㆍ개발로 매년 최신 트렌드를 선도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로도 이름을 알리고 있다. 그 결과 OPP는 프랑스와 영국, 미국, 중국 등 25개 국가에 소매점을 오픈하며 글로벌 패션 브랜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최근에는 한국 소비자를 위해 한국어 사이트인 'OPP Korea'를 런칭하며 셀럽들의 워너비 아이템을 대거 출시하고 있다.

이번 OPP의 섬머 시즌 세일은 6월 한 달 동안 '2019 여름 신상품 출시'와 맞물려 동시에 진행된다. OPP는 최근 스니커즈, 캐주얼 슈즈, 샌들, 선글라스 등 2019 여름 신상품을 전격 공개한 가운데 해당 제품 구입 시 최대 18$ 할인 혜택을 적용하고 있다.

구매 가격에 따른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9만원 이상 또는 22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2,000원·30,000원 할인 받을 수 있다. 33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해당 혜택은 모든 상품 구매 시 적용된다.

구매 수량에 따른 혜택도 이뤄진다. 한 번에 8건 이상 또는 15건 이상 구매할 경우 각각 20%·25% 할인률이 적용된다. 한 번에 50건 이상 구매한 고객은 35% 할인 혜택을 받게 된다. 스토어 상품 컬렉션에 대한 특별 혜택도 눈길을 끌고 있다. 매진 임박 상품 등에 대해 최대 3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다.

OPP france 관계자는 "신규 런칭한 한국어 사이트인 'OPP korea'를 통해 한국 콜렉터들이 더 편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며 "이번 신상품 출시와 더불어 할인 혜택까지 진행하면서 OPP만의 유니크한 감성을 확인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