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비스 다이어트의 ‘유재환 건강 식단’ 인기! NS홈쇼핑 3차 또 완판!
쥬비스 다이어트의 ‘유재환 건강 식단’ 인기! NS홈쇼핑 3차 또 완판!
  • 최선희
  • 승인 2019.06.18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kg 감량한 유재환 식단으로 유명한 쥬 비스 다이어트의 건강 식단 패키지가 14일 NS홈쇼핑 3차 방송에서 또 1, 300세트 전량 매진을 기록하며 그 인기를 입증했다.

완판 된 건강 식단 패키지 '건강현미밥바'와 '샐러드를 그대로'는 가수 겸 작곡가 유재환이 건강하게 16kg 뺀 식단으로 화두에 오르며 다이어트 대란템으로 점쳐진 제품이다.

홈쇼핑 판매가 알려지며 방송 전부터 많은 이들의 기대를 받았던 제품으로, 홈쇼핑 시장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1, 2차 방송에서도 전량 빠르게 매진 된 후 직접 먹어본 소비자들의 후기가 점점 입 소문을탄 것도 이번 3차 방송의 빠른 판매 요인이었다.

건강현미밥바와 샐러드를 그대로를 먹으며 건강 해치는 잘못된 식단을 버리고 감량에 성공하고 있다는 실제 후기들이 굶지 않고 세끼 밥을 챙겨먹으며 건강하게 다이어트하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큰 공감을 얻은 것으로 보인다.

실제로 완판 된 두 제품은 제대로 식사 하지 못하는 바쁜 현대인을 위해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영양소를 챙겨먹을 수 있도록 쥬 비스가 만든 건강 식단이기도 하다.

건강현미밥바는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만 한 끼 식사 대용으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으로100% 현미 기반에 12가지 한식 맛으로 이루어져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다. 번거롭지 않게 우리 몸에 필요한 5대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다이어터는 물론 이른 출근과 야근이 잦은 바쁜 직장인들이 한 끼 식사를 제대로 챙겨 먹을 수 있는 식단이다.

샐러드를 그대로는 특허 받은 동결 건조 공법으로 6가지 영양소를 손실 없이 가루로 담아낸 기술력과 가방에 쏙 들어가는 포 형태의 휴대성이 현명한 소비들에게 만족도가 높았다.

두 제품은 실제 쥬 비스 다이어트를 통해 건강하고 날씬한 몸을 되찾은 고객이 먹는 식단과 같고, 최근 16kg 감량한 유재환을 비롯해 3주 만에 9kg 감량한 가수 강남과 20kg을 감량한 다나, 30kg 감량 후 3~4년째 요요 없이 건강하게 유지중인 노유민과 천명훈까지, 건강하게 감량한 연예인들의 다이어트 식단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쥬 비스 관계자는 '굶고 힘든 다이어트와 달리 한식 기반의 밥을 먹으며 감량할 수 있는 건강 식단이라는 점이 소비자의 니즈를 해소한 것으로 보인다. 더운 여름을 앞두고 건강 지키며 체중 감량을 원하는 이들에게 빠르게 인기가 확산되고 있다.”라며 빠른 시일 내에 더 좋은 구성으로 찾아오겠다고 밝혔다.

한편, 쥬 비스 다이어트는 전국 27개의 지점을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3차 완판 이후 유재환건강 식단에 대한 문의와 인기는 더 치솟을 것으로 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