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1인미디어산업협회 제11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양성 주말 과정’
한국1인미디어산업협회 제11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양성 주말 과정’
  • 김진선 기자
  • 승인 2019.06.17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7월 13~14일, 스마트 폰 하나로 채널기획부터 편집 등 전 과정 실무중심 교육

 

한국1인미디어산업협회(회장 최재용)에서는 11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양성 주말 과정을 오는 713()~14() 양일간 오전 11~오후 6시까지 진행한다.

 

이번 주말과정의 강의는 13일 이종선·김민경강사, 14일 윤성임·최재용 강사가 맡아 진행한다. 13일 이종선 강사는 유튜브 채널기획서 작성, 스마트 폰 영상촬영 및 편집, 썸네일 제작, 타임랩스, 유튜브 상위노출 기법을 전할 예정이며 김민경 강사는 아웃트로 프로모션 영상 만들기, 로고제작 활용, 유튜버 명함제작을 진행하고자 한다.

 

14일 윤성임 강사는 유튜브 사례 및 장비소개, 유튜브 채널꾸미기(채널아트 등), 유튜브 크리에이트 스튜디오 기능알기, 스마트 폰 영상 크로마키 기법, 유튜브 영상 업로드 실습이며 이어 최재용 강사는 미국에서 배워온 스마트 폰으로 유튜브 하기, 유튜브 30일 업로드 프로젝트, 유튜브 업로드 작품 피드백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강의는 요즘 시대적으로 트랜드인 유튜브를 가장 간단하고 쉬운 방법인 스마트 폰을 활용한 방법을 중점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강의 장소는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이며 준비물은 스마트 폰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에서 한국1인미디어산업협회를 검색하면 된다.

 

 


많이 본 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