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한 시설·강사진 보유한 안산 상록수PT 헬스장 에소르핏, 건강 전도사 역할
우수한 시설·강사진 보유한 안산 상록수PT 헬스장 에소르핏, 건강 전도사 역할
  • 최선희
    최선희
  • 승인 2019.06.17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웰니스(Wellness) 라이프'를 지향하는 이들이 늘면서 요가, 필라테스, 헬스 등에 관심을 갖는 수요층 또한 확대되고 있다. 얇아진 여름 옷차림에 의한 군살 스트레스 역시 운동에 관심을 갖게 만드는 요소로 꼽힌다.

경기 안산시 상록구 본오동 소재 '에소르휘트니스'는 이러한 대중의 건강 니즈에 부합하는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각 분야 별 전문 트레이닝을 진행 중인 가운데 PT·헬스·줌바·에어로빅·요가·플라잉요가 등 다채로운 건강 증진 프로그램도 실시해 웰니스 라이프를 선도하고 있는 것이다.

에소르휘트니스의 가장 큰 특징은 자회사인 '더온기구필라테스'를 통해 다양한 운동을 목적, 방향에 따라 체계적·전문적으로 제시한다는 점이다. 특히 성별, 연령, 체급, 운동 숙련도 등에 따라 다양하게 구성하여 누구나 부담 없이 체험할 수 있도록 견인한다. 여기에 바디 디자인, 바디 체인지 프로그램, 체형 교정 수업 등을 통해 현대인들이 겪는 고질적인 근골격계 건강 악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실제로 에소르휘트니스 퍼스널트레이닝(개인PT)은 피티매칭 달성, 8주의 기적 등 예쁘고 멋있는 몸 만들기 사례와 더불어 일반인 비포애프터 등을 발굴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휘트니스 사업과 운동기구 제조를 병행하고 있다는 점은 에소르휘트니스의 메리트다. 휘트니스 사업을 진행하며 수요층이 가장 원하는 운동기구를 파악할 수 있다는 점, 이에 따른 맞춤형 운동기구 개발을 실시할 수 있다는 점이 높게 평가 받고 있다.

에소르휘트니스 관계자는 "변화가 없으면 전액환불이라는 타이틀을 내세우고 고객이 평생 혼자 운동하는 습관, 흥미 등을 가르치는 것이 목표"라며 "에소르휘트니스 등록 시 언제, 어디서든 헬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소르휘트니스는 의왕본점, 안산점, 수원점, 평택점, 청주점 등 전 지점 이용이 가능하다. 에소르휘트니스 안산점은 창립 3주년을 맞이하여 최근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

후원하기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