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갤러리, 수원동탄가구단지·마석가구단지점 사하라소파 출시기념 할인행사 실시
본갤러리, 수원동탄가구단지·마석가구단지점 사하라소파 출시기념 할인행사 실시
  • 최선희
  • 승인 2019.06.1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4년 전통의 디자인가구 브랜드 '본갤러리'가 사하라소파 출시기념 할인행사 실시한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할인행사는 사하라소파뿐만 아니라 가죽소파, 샤무드소파 등 다양한 쇼파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기업 또는 하청에만 납품을 하던 매트리스부분을 소비자에게 직거래로 판매하는 경영변화와 다양한 수입매트리스를 한 공간에서 체험하고 비교할 수 있도록 체험쇼룸을 마련함으로써 좋은 품질의 매트리스를 비교 선택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하였다.

본갤러리 관계자는 이사철과 결혼 성수기 등을 맞아 입주가구, 신혼가구 등을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이 인테리어와 어울리는 디자인뿐만이 아니라 실용성과 편안함을 겸비한 다양한 기능성의 가구를 구매하는데 있어서 가장 큰 고민은 아마도 한정된 예산일 것이라고 전하면서, 이처럼 한정된 예산으로 가구를 구매하고자 한다면 운정, 파주, 일산, 고양, 김포, 인천, 수원, 동탄, 마석가구단지 등 지역 가구단지 및 가구할인매장을 찾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수 있다고 전했다.

현재 수원동탄가구단지와 남양주 마석가구단지에 자체 공장 운영으로 튼튼하고 건강한 친환경 쇼파를 제공하고 있는 디자인가구 브랜드 본갤러리는 좋은 품질의 차별화된 디자인가구를 간소화된 유통과정으로 소비자들에게 거품 없이 합리적인 금액대로 가구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더불어 입주가구나 신혼가구 등 고객 취향에 맞는 다양한 가구를 준비하여 소비자들의 선택을 폭을 넓혔으며 이번 가구 프로모션 행사를 통해 가격적인 부분에 있어서도 만족도를 높였다고 전했다.

한편, 수원동탄가구단지와 남양주 마석가구단지에 위치한 본갤러리는 2019년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 만족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의 영광을 차지한 (주)본갤러리 양기모대표는 믿음과 신뢰로 나아가는 대한민국 대표 가구 기업이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