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마음래프팅, 가성비 뛰어난 동강래프팅 패키지 출시…"최대 30% 할인"
한마음래프팅, 가성비 뛰어난 동강래프팅 패키지 출시…"최대 30% 할인"
  • 최선희
  • 승인 2019.06.13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한마음래프팅

무더운 여름철, 다이나믹한 동강래프팅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즐길 수 있는 기회의 장이 펼쳐져 화제다.

강원도 영월군 영월읍 소재 '한마음래프팅'은 가격대 성능비를 갖춘 양질의 래프팅 패키지를 런칭했다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레포츠 패키지, 여행·체험 패키지, 식사 패키지, 숙박 패키지, 단체 패키지 등 다양한 종류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적용하여 고객의 경제적 부담을 대폭 낮췄다.

레포츠 패키지는 동강래프팅과 함께 서바이벌, 4륜모터바이크, 패러글라이딩, 카누, 카약 중 하나를 선택해 즐길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특히 동강래프팅의 꽃이라 불리는 어라연코스가 포함돼 래프팅 마니아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어라연 코스는 영월읍 문산나루를 출발해 하소쉼터, 두꺼비바위, 어라연, 된꼬까리여울, 만지나루쉼터, 동강댐예정지, 거운교로 이어지는 12km 코스로 빼어난 주변 경관을 자랑한다. 시원한 물줄기에 몸을 맡기며 청정 자연 경관을 체험할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인기 만점이다.

여행·체험 패키지는 동강래프팅을 기본으로 하여 다슬기체험, 족대낚시체험, 루어낚시체험 등을 선택해 참가할 수 있는 상품이다. 깨끗한 수질, 풍부한 수량을 자랑하는 동강에서 다슬기, 민물고기 등을 포획하며 자연과 하나되는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특히 자녀를 둔 가족 고객에게 인기가 높다.

식사패키지는 동강래프팅 전후 무제한 삼겹살 또는 곤드레정식, 닭백숙, 닭볶음탕, 민물매운탕 등을 선택해 제공받을 수 있는 패키지다. 강원도 영월 자연 환경 속에서 차별화된 레시피에 의해 조리된 별미를 맛보는 등 특별한 추억을 간직할 수 있다. 푸짐한 양을 자랑해 넉넉히 식사를 하며 참가자들 간 친분을 쌓을 수 있는 시간이기도 하다.

숙박 패키지는 1박 2일 또는 2박 3일 숙박 시설이 포함된 상품이다. 래프팅을 즐긴 후 한마음래프팅 직영 펜션을 이용할 수 있어 편의성 및 가성비를 높인 것이 메리트다.

한마음래프팅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을 맞이하여 다채로운 패키지 상품을 출시함에 따라 래프팅 마니아들의 문의 전화가 잇따르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다양한 체험 활동도 선보여 가족 단위 고객 뿐 아니라 개인 고객, 단체 고객, 기업 연수, 산악회, MT, OT 등 고객층 역시 확대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한마음래프팅은 하루 평균 이용객 2,000명에 달하는 대규모 레저기업이다. 래프팅 보트 60대, 서바이벌 장비 200정, 모터바이크 60대, 직영 펜션 100여 곳을 보유하고 운영할 만큼 동강래프팅의 간판 레포츠 기업으로서 명성을 얻고 있다. 또한 3년부터 10년 차 경력을 갖춘 래프팅 전문 강사 60여 명이 상주하여 안전하고 체계적인 레포츠 지도에 나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