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화장품 '아토원스' 유아·아기수딩젤, 자극 없는 피부진정 케어로 만족도 높아
유아화장품 '아토원스' 유아·아기수딩젤, 자극 없는 피부진정 케어로 만족도 높아
  • 최민지
  • 승인 2019.06.13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낮과 밤의 기온이 10도 이상 차이 나는 등 일교차가 커지며 건강관리에 유의해야 하는 시기이다. 특히 유아기 어린아이들의 피부는 성인보다 외부 자극에 민감하고 스스로 체온을 조절할 힘이 없어 작은 자극도 피부 트러블로 발전할 수 있다. 트러블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자극이 적은 아기화장품으로 피부를 관리해주는 것이 좋다.

뜨거운 햇빛으로 인해 땀이 많이 나고 피부의 열감을 느끼는 여름에는 쿨링감 있는 제품으로 피부 온도를 낮춰주고 수분을 채워 주는 것이 좋다. 아기화장품을 고를 때, 함유된 성분과 주의 성분 유무를 확인한다면 아기 피부를 건강하게 지킬 수 있다.

유아화장품 전문 브랜드 아토원스는 아기열꽃, 신생아태열 등 여름철 아기피부 관리 방법으로 아기수딩젤을 활용할 것을 권장했다.

아토원스 수딩젤은 정제수를 주원료로 하는 타 보습제와 달리 아프리카 비그로보사나무의 열매로 알려진 캐럽콩 추출물을 주원료로 하고 있으며, 최대 85% 함유돼 있어 아기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준다.

캐럽콩 추출물은 훌륭한 수분 저장 능력으로 아이 피부를 구성하는 아쿠아포린3, 히알루론산, 필라그린을 강화시켜 보습을 유지하고 피부 보호막을 정렬시켜 피부 결을 고르고 아기의 피부를 건강하게 만들어 준다. 아토원스 전 제품은 캐럽콩 추출물 외에도 항균·항염, 보습력이 뛰어난 마치현 추출물 등 EWG GREEN 등급을 받은 식물성 원료로 구성되어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화장품이다. 이에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베이비 케어 브랜드로 알려지며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한편, 아토원스는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생아수딩젤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