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 Aesthetics ‘유로실리콘’ 장기적인 안전성과 효능 입증하는 데이터 논문 발간
GC Aesthetics ‘유로실리콘’ 장기적인 안전성과 효능 입증하는 데이터 논문 발간
  • 차은주
  • 승인 2019.06.13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4월 27일, 30년 역사의 가슴보형물 유로실리콘의 10년간에 걸친 안전성 논문이 "Ten-Year Safety Data for Eurosilicone's Round and Anatomical Silicone Gel Breast Implants,"라는 주제로 Aesthetic Surgery Journal Open Forum에 발표되었다.

유로실리콘의 크리스탈라인 파라젤이 채워진 가슴보형물(Cristalline Paragel gel-filled mammary implants)으로 진행된 이번 연구는 유방확대술과 유방재건술을 받은 유럽 내의 환자를 대상으로 한 가장 대규모이자 10년간 관찰조사로 진행된 장기간의 연구였다.

995유닛의 유로실리콘 보형물이 최초 가슴성형수술 받는 환자 426명, 가슴 재수술 받는 환자 103명, 총 526명의 환자들에게 사용되었으며, 프랑스 내의 총 17개 센터를 통해 진행되었다.

이 연구는 유로실리콘의 라운드 타입과 물방울 타입 유방 보형물을 사용한 환자들을 10 년 간 관찰 조사하여, 유로실리콘의 장기간의 안전성과 효능을 입증한 자료이다. 연구를 주재한 프랑스 낭트 대학 병원의 Franck Duteille 교수는 10 년 결과를 통해 "장기간의 연구 결과로는 업계 최고 수준"이라고 전했다. 낮은 구형구축률과 파열률을 보였으며, 혈종, 장액종 및 감염과 같은 국소 합병증을 경험한 환자 수 역시 낮은 수치를 보였다.

유로실리콘은 '파라젤 가드쉘'이라고 불리우는 9겹의 레이어로 싸여져 있어, 수술 후, 겔이 조금씩 보형물 밖으로 새어 나올 수 있는 미세누수에 대한 철저한 예방을 고려해 고안되었다.

유로실리콘을 만드는 GC Aesthetics(GCA)는 프랑스에 본사를 두고 있는, 세계적인 유방성형 보형물 제조기업이다. 30년 역사의 프리미엄 브랜드 유로실리콘 과 40년 역사의 Nagor 브랜드로 유서가 깊은 기업이다. 70 개국 3백만명 이상의 여성들이 GCA 제품을 신뢰하고 있으며, 이는 강력한 안전성과 임상 효과를 입증하는 10 년 간 임상 자료를 통해 입증되었다. 국내 독점판매권을 갖고 있는 종근당의 담당사업부장은 “GCA사와 협력하여, 의사와 환자들에게 가장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

의학과 바이오 관련된 분야의 경제적인 규모는 대단히 큽니다. 파이낸스투데이는 의료, 바이오 분야를 경제 관점으로 바라보는 '메디칼 이코노미(medical economy)'의 시각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전문 칼럼 송고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gold@fntoday.co.kr 로 문의해 주세요. 소정의 절차를 통해 칼럼 송출이 가능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