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청하가 추천하는 키트” 크리니크, 신라 면세점 단독 세트 출시 기념 행사
“가수 청하가 추천하는 키트” 크리니크, 신라 면세점 단독 세트 출시 기념 행사
  • 김현희
    김현희
  • 승인 2019.06.13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니크 엠버서더 청하와 함께하는 ‘팝업 스토어 이벤트’ 진행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로 유명한 ‘크리니크’가 지난 11일 신제품 ‘신라면세점 단독 세트(이하 청하 키트) 출시를 기념해 장충동 신라 면세점 옥상 정원에서 팝업 스토어 이벤트를 진행했다.

크리니크의 신제품 청하 키트는 청하가 가장 좋아하고 즐겨 쓰는 제품을 모아 기획한 세트 제품이다. 청하 키트의 주요 제품은 ‘크리니크 iD™ 하이드레이팅 젤리(드라마티컬리 디퍼런트 하이드레이팅 젤리) 두 병’과 ‘치크팝’으로 구성됐다.

이 날 행사에서 크리니크 엠베서더 청하는 바쁜 스케줄에도 잡티없이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 비결, 노하우 등의 뷰티 팁을 전수하는 ‘뷰티 토크’와 함께 참석 고객 5명을 대상으로 ‘크리니크 iD™ 사인 제품’을 증정했다.

청하는 “크리니크의 신제품 청하 키트는 오직 신라 면세점에서만 판매하는 제품으로 빠른 피부 진정과 함께 생기 있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며 “크리니크 iD™의 경우 저는 주로 활력 부스터(액티브 카트리지 컨센트레이트 포 파티그)와 하이드레이팅 젤리(드라마티컬리 디퍼런트 하이드레이팅 젤리)로 조합해서 사용하고 있으며 화장 마무리 단계에 치크팝을 이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크리니크 iD™는 신개념 커스터마이징 제품으로 피부 타입에 맞는 베이스 로션과 피부 고민을 케어하는 액티브 부스터를 15가지 가량 조합할 수 있다. 또한 ‘국화 블러셔’, ‘수채화 블러셔’로 유명한 치크팝은 파우더한 타입의 크리미한 질감으로 가루 날림이 적으며, 여러 번 발색해도 자연스러운 컬러감을 연출할 수 있다.

크리니크의 청하 키트는 오는 30일까지 신라 면세점 장충점, 인천 공항 제 1터미널, 제 2 터미널 크리니크 매장 및 신라 온라인 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후원하기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제호 : 파이낸스투데이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사임당로 39
  • 등록번호 : 서울 아 00570 법인명 : (주)메이벅스 사업자등록번호 : 214-88-86677
  • 등록일 : 2008-05-01
  • 발행일 : 2008-05-01
  • 발행(편집)인 : 인세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인수
  • 본사긴급 연락처 : 02-583-8333 / 010-3797-3464
  • 법률고문: 유병두 변호사 (前 수원지검 안양지청장, 서울중앙지검 , 서울동부지검 부장검사)
  • 파이낸스투데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파이낸스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1@fntoday.co.kr
ND소프트 인신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