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산 껍데기, 특수부위 전문 ‘석쇠꾼’, 남자 소자본 창업 아이템으로 딱
국내산 껍데기, 특수부위 전문 ‘석쇠꾼’, 남자 소자본 창업 아이템으로 딱
  • 김현주
  • 승인 2019.06.12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껍데기 & 특수부위 전문점 석쇠꾼은 6월 창업프로모션을 실시하면서 예비창업인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삼겹살’을 즐기는 우리나라 국민들은 특히 육류 소비 중 돼지고기 소비량이 월등히 높은 편이다. 실제로 2014년 1인당 연간 육류 소비량 통계에 따르면, 우리나라 1인당 연간 육류 소비량은 51.3kg이며, 돼지고기는 이 중 절반에 달하는 24.3kg를 차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와 함께 고기집 창업 또한 돼지고기 전문점이 주를 이루고 있는 만큼, 신규창업에 나서는 예비 창업자라면 보다 경쟁력 있는 돼지고기 창업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돼지고기 특수부위 외식업의 대중화를 리드한다는 평가와 함께, 석쇠꾼은 경쟁력 있는 국내산 껍데기와 특수부위 창업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 

돼지고기 특수부위는 “너무 맛있어서 몰래 빼돌려 먹는다”라는 말이 있을 만큼 고기 맛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석쇠꾼은 우리땅에서 건강하게 자라 맛도 품질도 믿을 수 있는 최상급 품질의 한돈 생고기를 저렴하게 제공해 눈길을 끈다. 특히 석쇠꾼이 엄선한 특수부위는 뛰어난 풍미와 부드러운 육질을 갖춘 '주먹고기', 두툼하고 고소한 '꼬들살', 쫄깃하고 담백한 맛의 '숙성뽈살', 희소가치가 높은 '두항정살', 최상급 식감의 '뒷고기'와 두툼껍데기 등으로 경쟁력이 뛰어나다. 

이와 함께 예비 창업주들의 창업 관심 또한 높아지면서 석쇠꾼은 신규 창업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의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석쇠꾼의 파격 창업 혜택은 총 8가지로, ▲냉방기 무상지원 ▲전면간판 무상지원 ▲인테리어 비용 파격 할인 ▲가맹비 500만원 면제 ▲교육비 300만원 면제 ▲로열티 24개월 면제 ▲전 메뉴 무료 시식 ▲대출 지원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대출 지원 혜택도 신한은행 창업자금 대출, 시설자금 대출, 주류 대출 등 최대 7000만원의 대출 지원이 가능하다. (개인 신용도에 따라 상이) 

석쇠꾼 가맹사업본부 관계자는 “돼지고기 선호도가 높은 국내 시장에서 삼겹살, 목살에 이어 특수부위 전문점이 경쟁력을 충분히 갖추게 될 것”이라며 “석쇠꾼은 그동안의 다양한 노하우를 접목해 한돈 특수부위 전문 브랜드로서 점주 및 예비 창업자들에게 전폭적인 지원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석쇠꾼 창업 및 프로모션 관련 문의는 석쇠꾼 홈페이지나 대표번호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