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과 함께 즐기기 좋은 스테이크가 있는 곳, 이태원 맛집 '저스틴 스테이크'
와인과 함께 즐기기 좋은 스테이크가 있는 곳, 이태원 맛집 '저스틴 스테이크'
  • 김현희
  • 승인 2019.06.12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점점 더워지는 날씨와 함께, 저녁에는 비교적 시원한 바람을 느낄 수 있어 일과를 마친 후 맛있는 저녁을 먹으며 힐링을 즐기고자 하는 이들이 많아졌다. 퇴근 후 ‘치맥’이 피로를 씻어주는 음식의 대표 주자로 떠오르는 것처럼, 최근에는 치킨과 맥주처럼 최고의 궁합을 자랑하는 ‘와인과 스테이크’를 합리적 가격으로 선보이는 곳도 많아져 스테이크에 와인 한잔이 새로운 힐링 푸드로 인기를 얻고 있다. 

이 가운데, 이태원에서 분위기, 맛, 가격 모두 놓치지 않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이태원 맛집 ‘저스틴스테이크’를 주목해 볼 만하다. ‘이태원 맛집 베스트 10’으로 인지도를 높여나가고 있는 저스틴스테이크는 뉴욕풍 인테리어로 이태원의 ‘힙’한 분위기를 잃지 않으면서도 독립적인 공간이 구성되어 있는 스테이크 맛집으로 음식의 플레이팅과 맛 하나하나까지 꼼꼼히 신경 썼다. 음식의 맛을 좌우하는 재료 하나 하나 선택에도 심혈을 기울여 최상의 음식 퀄리티를 유지한다. 

가격 또한 스테이크 전문점은 가격이 비쌀 것이라는 편견과 달리, ‘한우 스테이크’를 39,000원에, 미국산 소고기 중 최고급 프라임 등급을 사용한 ‘토시 스테이크’를 19,000원에 선보이고 있는 만큼 누구나 부담 없이 스테이크를 즐길 만하다. ‘새우의 왕’ 킹 프라운 새우가 올라간 ‘스파이시 쉬림프 로제 파스타’, 한우 등심을 넉넉하게 넣어 스테이크를 먹는 듯한 만족도를 주는 ‘한우 등심 크림 파스타’ 등 스테이크 이외의 메뉴도 만 원 대로 만나볼 수 있어 가성비가 뛰어난 ‘갓성비’ 레스토랑이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다. 

최근에는 저스틴 스테이크 주력 메뉴인 빅스테이크 주문 시 푸두 와인 Half Bottle을 증정하고 있는 만큼, 친구나 연인과 부담 없이 와인과 스테이크를 즐길 만 하다. 푸두 와인은 적당한 단맛과 탄닌감이 어우러지는 레드와인으로 스테이크와 함께 곁들이면 더욱 잘 어울리는 와인이다. 여기에 저스틴 스테이크의 감각있는 네온사인 인테리어가 빛을 발하는 저녁에는 분위기가 더욱 좋아,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 제격이다. 

2층에는 프라이빗한 테라스 공간이 갖춰져 있어 모임 장소로도 활용할 수 있으며, 최대 6인까지 이용 가능한 테라스 공간은 생일파티나 회식은 물론이고 BJ, 유튜버들의 라이브 방송, 영상 컨텐츠 제작을 위한 공간으로도 활용되고 있다. 2층 테라스 공간에서 분위기 있는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예약은 필수다.

저스틴스테이크 관계자는 “분위기와 맛은 기본, 가격까지 합리적으로 선보이면서 이태원 맛집으로서 만족도가 높은 편”이라며 “이태원에서 품격 있는 데이트 장소, 모임 장소를 고민 중이시라면 저스틴스테이크와 함께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을 것이라 자신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