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재해수욕장 관광객 입맛 사로잡은 수제협재돈까스 맛집 별미 매력 포인트
협재해수욕장 관광객 입맛 사로잡은 수제협재돈까스 맛집 별미 매력 포인트
  • 최선희
  • 승인 2019.06.12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 한림읍 협재리에 위치한 협재해수욕장은 전국적으로 명성이 높은 아름다운 해변 관광지다. 비양도가 보이는 오션뷰, 드넓은 백사장, 인근 풍부한 녹지는 협재해수욕장의 절경을 부각시키는 요소다. 주변에 잔디도 깔려 있어 캠핑명소로도 인기가 높다. 덕분에 주변에는 관광객 입맛을 충족시키기 위한 협재해수욕장맛집도 다수 자리하고 있다.

협재해수욕장맛집 방문을 고려하고 있다면 에메랄드빛 바다 풍경을 감상하며 별미를 맛볼 수 있는 협재 맛집 '수제협재돈까스'를 권할 수 있다. 뛰어난 조망과 맛있는 음식, 그리고 메뉴 연구개발에 매진하는 대표의 정성과 노력을 고스란히 간직한 맛집이다.

실제로 수제협재돈까스 대표는 단순한 돈까스가 아닌 새로운 패러다임을 정립하겠다는 각오로 메뉴 연구개발 노력을 경주해 왔다. 그 결과 파돈가스, 떡볶이돈가스, 양념돈가스 등 인기 높은 차세대 퓨전 돈까스 메뉴를 개발하는 성과를 거뒀다.

파돈까스는 알싸한 파의 풍미와 고소한 돈까스 튀김이 뛰어난 조합을 이루는 별미다. 떡볶이돈까스는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떡볶이 떡이 돈까스와 어우러져 환상적인 궁합을 자랑한다. 양념돈까스는 업체의 오랜 연구개발 노력 끝에 탄생한 특제 양념 소스 매력이 두드러지는 별미다.

업체는 매일 깨끗한 기름을 공수하여 돈까스 튀김을 실천하고 있다. 따라서 위생적이고 청결한 메뉴 조리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고소하고 바삭한 튀김 겉면 식감의 매력을 십분 느낄 수 있다.

최근 개발 중인 마라샹궈는 모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소개되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제주 현지 딱새우와 신선도 높은 해산물, 야채를 함께 볶아서 돈가스 위에 얹어 제공하는 메뉴다. 마라샹궈를 대중적인 돈가스와 접목하여 색다른 맛을 자아내는 것이 특징. 시판 예정인 가운데 단골 고객들의 선주문이 쇄도할 만큼 커다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시판 중인 눈꽃돈까스는 제주산 양파를 베이스로 여러 재료를 혼합해 조리한 별미다. 눈꽃돈까스란 이름처럼 돈가스 샐러드 위에 파마산 치즈 가루를 덮어 마치 하얀 눈이 내린 듯한 아름다운 비주얼이 인상적이다. 치즈의 고소한 맛과 돈까스의 담백한 맛이 절묘한 조화를 이뤄 여성 고객에게 인기 만점이다.

협재맛집 수제협재돈가스 관계자는 "단순히 맛있는 음식을 제공한다는 생각에서 탈피하여 맛이 주는 감동, 그리고 연구개발 노력의 정성을 선보여 고객 만족도를 최대치로 높이는 것이 목표"라며 "맛은 물론 친절한 서비스, 합리적인 가격, 만족도 높은 인테리어, 뛰어난 외부 조망권 등을 두루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