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농가, 자연 발효한 '하와이 유기농 노니주스' 인기
㈜장수농가, 자연 발효한 '하와이 유기농 노니주스' 인기
  • 최민지
  • 승인 2019.06.12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신의 열매로 불리며 항암·항염, 피부미용, 면역력 증진, 고혈압, 당뇨 등에 좋은 ‘노니’가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건강 푸드솔루션 기업 ㈜장수농가의 ‘하와이 유기농 노니주스’가 눈길을 끌고 있다. 

‘하와이 유기농 노니주스’는 100% 미국 하와이산 노니만을 사용해 30일 동안 천연 발효시킨 유기농 노니주스다. 노니 외에는 인위적인 맛이나 색을 내는 그 어떠한 첨가물도 넣지 않았다.

하와이 유기농 노니주스는 미농무성으로부터 USDA Organics 인증을 받았으며,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유기농 원료 및 가공식품에 대한 안전성 인증을 받은 안전한 제품이다. 또한, 한국에스지에스㈜ 공인기관을 통해 ‘금속성 이물질 불검출 검사’를 완료했다. 

노니의 하루 권장량은 30ml로 매일 먹어도 무방하다. 먹는 방법은 기호에 따라 다양한 데, 노니를 원액으로 먹으려면 노니 원액 30ml를 먹으면 된다. 주스로 먹을 경우에는 물 200ml와 노니 원액 30ml를 더하면 된다. 또한, 노니에이드는 물 대신 탄산수 200ml 노니원액 30ml를 함께 마시면 된다. 

단, 장수농가 노니주스는 병원 처방 약이 아닌 건강식품으로 섭취 시 효과에 관해서는 개인차가 있을 수 있으며, 건강한 생활습관과 함께 규칙적으로 섭취하면 좋다. 또한 어린이의 경우 성인의 1/2 정도의 양을 섭취해야 하며, 임산부나 노약자는 섭취를 삼가하고 특이 체질의 경우 반드시 전문의와 상담 후 섭취해야 한다. 

장수농가 측은 “장수농가 노니 전 제품은 믿을 수 있는 공정과 인증으로 자연의 노니를 그대로 전하려고 항상 노력하고 있다. 더욱 많은 고객들이 장수농가와 함께 건강한 노니습관을 시작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장수농가는 건강 푸드솔루션 기업으로서 건강한 삶과 맛있는 즐거움을 위한 헬시 라이프를 지향하며, 몸을 건강하게 만드는 식품만을 판매하고 있다. 

현재 장수농가 공식 쇼핑몰에서는 하와이 유기농 노니주스(946ml)를 44% 할인된 가격에 행사 판매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