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많은 기업들이 SNS를 이용한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주목하고 있는 와중에 국내외 인플루언서 마케팅 전문기업인 하얀미디어가 전세계 통용 가짜 인플루언서 판별법으로 주목 받고 있다.
인플루언서마케팅은 상품에 따른 나이, 성별, 관심분야, 팔로워수 등 선정방법에 따라 광고효과가 달라지는데 기존 마케팅회사에서 진행하던 인플루언서 선정방법은 '허수'를 판별하지 못하여 팔로워수에 비해 참여도(Engagement Rate)가 현저히 낮았다.
이런 가운데 하얀미디어는 빅데이터기반의 가짜 인플루언서 판별법을 통하여 '허수'가 없는 진성인플루언서를 선정하여 광고주들의 문제점들을 해결함으로써 해외에서도 각광받고 있다.
올해로 설립 5년차인 하얀미디어의 김정인 이사는 "꾸준한 자체기술개발로 클라이언트들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온라인광고대행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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