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ltt Coin(볼트코인), 걸으면 채굴되는 APP 업그레이드 소식 전해
Boltt Coin(볼트코인), 걸으면 채굴되는 APP 업그레이드 소식 전해
  • 정욱진 기자
  • 승인 2019.06.11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토니아 소재의 Boltt Coin(대표 Arnav Kishore, 25)은 2014년에 설립하여 코인사용을 통해 인센티브를 부여하고 블록체인 및 헬스게임을 활용하여 사용자의 건강을 향상시키는 엔드 투 엔드(end-to-end)기술 솔루션을 제공하는 업체라고 전했다. 더불어 가상화폐 토큰세일(IEO) 이벤트를 6월 24일(월) 부터 7월 7일(일)까지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토큰세일 이벤트는 프로비트 거래소 홈페이지에서 가입절차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볼트코인은 피트니스 웨어러블, AI, 모바일 헬스의 기존 마켓 리더로서 20만 명의 사용자와 2백50만 달러의 매출이 있는 회사로 출발하였다. 또한 세계적으로 저명한 웨어러블 기술 및 게임용 의료 분야의 선도적인 모바일 헬스관련 AI 테크회사 중 하나로 2016년에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신생기업 10곳 중 하나로 채택되었다. 

아나브 키숄(Arnav Kishore) 대표는 “볼트코인은 개인 건강을 보상하는 생태계를 구축하고 블록체인을 기반한 디지털로 건강을 지켜주며, 운동 목표 달성을 하면 사용자에게 보상을 제공하는 APP이다”라고 밝혔다. 그리고 “최근 카카오 클레이튼과 협약을 완료했고 클레이튼으로 마이그레이션하며 더 많은 인원을 수용하기 위해 업그레이드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볼트코인은 사용자가 플랫폼에서 건강을 위해 걷기 목표를 달성할 때 볼트코인을 통해 헬스 데이터 및 보상으로 볼트코인을 획득하여 수익 창출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DApp에는 2만 5천 이상의 파트너와 백만 개 이상의 제품을 판매하는 네트워크가 활성화 되어있다. 그리고 헬스 챌린지와 게임 기능 및 피트니스 토너먼트, 제품 마켓 플레이스, 모바일 지갑, 개인 글로벌 건강 ID도 포함되어 있다고 밝혔다. 

전문 글로벌 블록체인 투자 및 글로벌 마케팅을 하는 더케이블록이 볼트코인에 투자하면서 볼트코인을 한국에 대대적으로 소개하였다. 더케이블록 임경수 대표는 “볼트코인은 대형 전자 상거래 시장에서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를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코인으로서 진정한 유틸리티 코인이 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