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그미 생리대 70% 할인 체험팩 출시
허그미 생리대 70% 할인 체험팩 출시
  • 최선희
    최선희
  • 승인 2019.06.11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건복지부 장관상(업계최초) 및 여성가족부 장관상을 수상한 100%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 허그미가 지난 10일 누구나 허그미를 체험해볼 수 있도록 허그미 순면커버 중형 생리대 한 팩을 소비자 정가 9,900원에서 3,000원에 구매(배송비 별도)할 수 있는 ‘허그미 중형 체험팩’을 출시했다.

허그미(Hugme)는 국제 OCS, 프랑스 ECOCERT, 스위스 SGS, 미국 FDA, 독일 DERMATEST(최고등급 Excellent 획득) 등의 인증을 받은 공신력 있는 생리대 브랜드로, 업계최초로 개발된 ‘부분 접착 생리대’이다. 생리대를 사용하는 여성들의 불안감을 줄이기 위하여 제품 중앙부의 접착제를 과감히 생략하여 속옷에 남는 접착제를 최소화 하였다. (중형·대형에 해당) 중앙에 접착제가 사용되지 않아도 생리대를 앞 뒤 순서로 먼저 속옷에 붙인 후 날개를 붙이면 접착력이 더 강해진다. 또한, 허그미에 쓰인 접착제는 의약품 및 의약외품에 사용되는 접착제이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허그미 체험팩은 6회차까지 완판이 되었으며 이번에 나온 7회차 허그미 중형 체험팩은 16개입으로 일반 생리대 기준 2배의 흡수력을 자랑한다. 역류방지 기능 원단과 360도 에어레이드(Airlaid)를 사용하여 보송보송한 촉감을 오랫동안 유지하며 백시트(Backsheet)에 타공을 넣어 통기성 또한 원활하다.

허그미 관계자는 “지금까지 출시된 허그미 체험팩은 매번 다른 체험팩으로 구성되었고 전 회 완판 되었지만 이는 소비자분들이 어떤 체험팩을 선호하시는지 알아보기 위하여 계속해서 체험팩에 변화를 주었다”며 “허그미에서 체험팩이 출시 될 때 마다 완판이 된 만큼 더 많은 분들이 허그미를 경험해볼 수 있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허그미 중형 체험팩은 70% 할인율로 판매하는 만큼 1회 구매만 가능하며 쉬즈문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