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바른 식단은 최고의 다이어트 비법? 유재환 16kg 감량 후기 전해
올바른 식단은 최고의 다이어트 비법? 유재환 16kg 감량 후기 전해
  • 최선희
    최선희
  • 승인 2019.06.10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재환은 104kg까지 늘어난 체중과 질병으로 일상 생활과 방송 활동까지 힘들어졌기 때문에 다이어트를 결심한 바 있다. 그리고 최근 무려 16kg나 감량한 모습을 공개해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유재환의 모습은 예전과 다르게 날렵한 턱 선과 홀쭉해진 뱃살은 우리가 알던 유재환이 맞나 싶을 정도로 건강하고 핸섬한 모습이었다.

과거 극심한 통풍과 허리 디스크, 공황장애, 역류성 식도염, 과민성 대장 증후군, 우울증, 고혈압, 고지혈증, 두통 등 다양한 질병을 앓고 있던 유재환이 어떻게 체중감량을 성공했는지 많은 네티즌들이 궁금해한다.

유재환은 전문 다이어트 컨설턴트의 도움을 받으며 하루 세끼 규칙적인 식사를 통해 내 몸에 필요한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하는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을 시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다이어트를 시작하면서 유재환이 가장 먼저 실천한 것은 과거 엄청난 폭식을 일삼던 습관을 버리고 하루 세끼 일정한 시간에 일정한 양의 식사를 챙겨 먹은 것이다.

유재환은 누구에게나 동일하게 정해진 다이어트 방법을 제시하는 것이 아닌 내 몸의 데이터를 측정하고 이를 분석해 현재의 내 몸 상태에 맞는 관리 방법을 제시하고 앞으로의 방향을 제안해 주는 전문컨설턴트와 AI 챗봇으로 지속적인 밀착 관리를 받게 되면서 16kg을 감량하는 동안 단 한번도 다이어트가 힘들거나 어렵다고 느낀 적이 없었다고 전했다.

유재환은 “매번 변화되는 수치와 데이터를 보면서 내 몸이 달라 지고 있다는 걸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는 게 너무 재미있었고 다이어트를 하면서 단순히 체중만 감량되는 것이 아니라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는 게 놀라웠다”며 “예전에는 다이어트를 하면 너무 힘들고 괴로워서 금방 포기했었는데 지금 하는 다이어트는 너무 재미있고 또 내가 힘들이지 않아도 너무 쉽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 보니 즐겁게 다이어트를 하게 되는 것 같다. 특히 무리하게 운동을 하지 않고 편안하게 누워서 받는 기기 관리로 운동 효과 뿐 아니라 혈액순환 및 대사를 증진시키는 관리로 인해 몸이 건강해 지고 있는 게 느껴져 나같이 통풍과 허리디스크로 인해 운동을 하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너무 편안하고 좋은 방법”이라고 전했다.

최종 목표가 70kg이라고 밝힌 유재환은 목표 체중까지 건강하게 감량하고 팬들 앞에서 멋지게 노래를 부르는 가수의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전했다.

후원하기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