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좋은의사들안과병원 개원, “울산지역 안과분야의 의료발전에 기여”다짐
울산 좋은의사들안과병원 개원, “울산지역 안과분야의 의료발전에 기여”다짐
  • 최민철
  • 승인 2019.06.05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 좋은의사들안과병원이 지하 1층, 지상 10층 규모에 첨단 의료장비와 30병상의 입원실을 확보하여 2019년 6월 3일부터 진료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좋은의사들안과병원은 설계단계부터 정부의 감염 예방 및 관리 정책을 거의 완벽한 수준으로 반영하여, 망막센터, 녹내장센터, 각막이식센터, 노안백내장센터, 안종합검진센터, 안연구소 등 환자 중심의 센터형 진료시스템을 갖추었다.

또한, 울산 최초로 카탈리스레이저, 파스칼레이저 및 망막수술장비인 컨스틸레이션 장비를 도입하여 중증 안질환 환자의 수술 및 입원 치료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이외에도 대학병원급의 최신 검가 및 진단 장비를 갖추어 지금까지 타지역의 대형안과로 원정 진료를 갔던 울산 시민의 경제적, 시간적인 불편함을 대폭 덜어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좋은의사들안과병원 조재학 병원장은 “각 분야 최고의 의료진을 배치하여 울산지역의 의료발전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좋은의사들안과병원은 울산광역시 삼산로 뉴코아아울렛 옆에 위치하고 있다.
 

의학과 바이오 관련된 분야의 경제적인 규모는 대단히 큽니다. 파이낸스투데이는 의료, 바이오 분야를 경제 관점으로 바라보는 '메디칼 이코노미(medical economy)'의 시각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전문 칼럼 송고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gold@fntoday.co.kr 로 문의해 주세요. 소정의 절차를 통해 칼럼 송출이 가능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