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앤비 피부과, 오는 13일 신논현에 그랜드 오픈
클라앤비 피부과, 오는 13일 신논현에 그랜드 오픈
  • 김건희
  • 승인 2019.06.04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앤비 신논현 최선철 대표원장
▲클라앤비 신논현 최선철 대표원장

서울대 출신 피부과 전문의로 구성된 ‘클라앤비 피부과’가 오는 6월 13일 신논현 808타워에 오픈한다.

클라앤비는 감각적이면서도 럭셔리한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피부과로 깔끔한 대기실부터 상담실, 피부관리실, 레이저실 등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모든 진료는 프라이빗한 1인실에서 진행되어 한층 더 편안한 분위기에서 풍부한 노하우를 갖춘 피부과 전문의에게 받을 수 있다.

주요 진료 분야는 색소질환, 여드름, 리프팅 등으로 피부 질환 치료를 위한 레이저뿐만 아니라 미용을 위한 스킨케어까지 다양한 진료가 가능하다.

피부과를 찾는 직장인의 가장 큰 고민은 주중에는 피부과 방문을 위한 시간을 내기가 어렵고, 주말에는 병원이 일찍 닫거나 휴진인 경우가 많아 진료를 보기 쉽지 않다는 점이다. 클라앤비는 이를 고려하여 평일에는 오후 9시까지 야간 진료를, 주말인 토요일에는 오후 5시, 일요일에는 오후 6시까지 주말 진료를 제공한다.

클라앤비 피부과 최선철 대표원장은 “다양한 경험과 뛰어난 실력을 갖춘 전문의들이 최상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간으로 자리잡을 것”이라며 “언제든 부담 없이 편안하게 방문해 믿고 상담할 수 있는 곳이자, 원하는 치료를 받을 수 있는 신뢰할 만한 곳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밝고 투명하다는 뜻의 라틴어 ‘clar’와 아름다움을 뜻하는 beauty의 ‘b’의 합성어로, 피부에 밝고 투명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프리미엄 피부과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클라앤비는 오는 6월 13일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용 및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의학과 바이오 관련된 분야의 경제적인 규모는 대단히 큽니다. 파이낸스투데이는 의료, 바이오 분야를 경제 관점으로 바라보는 '메디칼 이코노미(medical economy)'의 시각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전문 칼럼 송고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gold@fntoday.co.kr 로 문의해 주세요. 소정의 절차를 통해 칼럼 송출이 가능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