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미락 "상품별 생산자별 탄탄한 스토리 구성...인터넷 쇼핑몰 강자로 부상"
진미락 "상품별 생산자별 탄탄한 스토리 구성...인터넷 쇼핑몰 강자로 부상"
  • 최재현 기자
    최재현 기자
  • 승인 2019.05.31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재현 기자]온라인 오픈마켓이 시장 점유율을 높여 가고 있는 가운데 수많은 인터넷쇼핑몰이 소비자들의 선택을 유혹하고 있다. 

그러나 많이 생겨나는 반면 오래 버티지 못하고 잊혀져가는 쇼핑몰도 대부분이다. 창업 후 3개월 혹은 6개월 혹은 1년을 넘어야 성공할 수 있다는 말들이 회자되기도 한다.

신생 쇼핑몰업체들은 몇몇 품목을 가지고 상품판매를 시작하지만 그 매기가 다 할 때 조용히 사라지거나, 최저가 제품을 부르짖는 현실 속에서 고군분투하다가 그 한계를 넘지 못하고 무너진다.

이런 현실가운데 적은 제품을 가지고 시작하여 해를 넘기며 입지를 다져가는 인터넷쇼핑몰이 있다. 농. 수. 축. 가공. 건강식품으로 분야를 넓혀 소비자들에게 다가서고 있는 ‘진미락’이다. 

진미락의 마케팅 전략은 좀 독특하다. 판매제품의 구성이 타사와는 좀 다르게 상품별 생산자별 스토리가 있다.

영광황토굴비는 가공기술에 특허를 받은 제품이다. 또 그 생산자는 굴비 협회장을 맡고 있다. 

뽕잎고등어는 뽕잎추출물을 이용 특수 가공하여 비린내를 잡아준 국내 유일의 고등어 가공품으로 가공기술을 특허 받은 제품이다. 또 고정 고객이 5만여 명을 넘는 독특한 제품으로 진미락이 자랑할 만한 제품이다.

대한민국 사과의 대명사인 청송사과는 약35,000여 평의 농장에서 생산자가 직접 농사를 지어 수확한다. 청송사과는 기준 이상의 맛과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생산량이 소진되면 즉시 판매를 중단하여 상품력을 유지해 소비자에게 인정된 제품만을 선별해 제공하는 신념을 내세우고 있다.

진미락과 함께하는 50여개 생산업체는 진미락 대표가 일일이 방문하고 품질 점검과 함께 상담 시음하며 판매제품을 결정해 왔다.

이렇듯 무모할 정도의 힘든 과정을 감수하며 한 걸음 한 걸음 성장한 진미락이 이제는 다양한 상품구색을 갖추고 소비자들의 선택에 대해 감동과 신뢰로 보답하고 있다.

진미락은 고객에 대한 자신감을 가지고 더 많은 가족과 함께 하기 위해 대대적인 회원모집 행사를 진행 중이다. 회원에 가입하면 1,000점의 포인트를 적립 해준다.

이와 함께 가입 회원 중 500명을 추첨하여 스타박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등 소비자에게 즐거움을 더해주려 많은 노력도 아끼지 않는다. 진미락이 수많은 인터넷쇼핑몰 가운데 주목받는 이유다. 

후원하기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제호 : 파이낸스투데이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사임당로 39
  • 등록번호 : 서울 아 00570 법인명 : (주)메이벅스 사업자등록번호 : 214-88-86677
  • 등록일 : 2008-05-01
  • 발행일 : 2008-05-01
  • 발행(편집)인 : 인세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인수
  • 본사긴급 연락처 : 02-583-8333 / 010-3797-3464
  • 법률고문: 유병두 변호사 (前 수원지검 안양지청장, 서울중앙지검 , 서울동부지검 부장검사)
  • 파이낸스투데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파이낸스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1@fntoday.co.kr
ND소프트 인신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