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할인점, 기존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바꾼 굿샵(Good Shop) 성장 강세 지속
아이스크림할인점, 기존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바꾼 굿샵(Good Shop) 성장 강세 지속
  • 이민영
  • 승인 2019.05.30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속적인 경기침체와 최저임금 상승으로 인해 창업시장도 두드러진 변화가 나타나고 있다

소위말하는 대박을 쫓던 고리스크의 업종 선택에서 저리스크의 우선순위인 1인 소자본창업이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매김 하고있다. 이런 창업시장의 변화는 속에서 최근 2년간 아이스크림할인점은 큰 인기를 얻었다. 

아이스크림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는 국민 대표적인 기호식품으로, 소비자가격의 절반가격이라는 저렴한 판매단가는 경기불황속이라는 오히려 경쟁력을 가지기도 했다. 하지만, 겨울철 급격한 매출감소로 인해 많은 아이스크림할인점들이 폐업을 했었다. 

최근 더워진 날씨로 인해 아이스크림할인점에 대한 관심이 다시 높아지고 있으며, 계절적 리스크를 보완한 아이스크림,세계맥주 할인점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 아이스크림,세계맥주 할인점은 기존의 아이스크림의 주 소비층인 20대 후반에서 40대의 부모세대들이 맥주의 주 소비고객임을 타켓팅한 아이템으로 최근 수입맥주 시장과 홈술, 혼술 등 가정용 시장의 확대로 인해 인기를 끌고 있다.

아이스크림, 세계맥주 할인점은 현재 굿샵(Goodshop), 아싸비어, 비어앤크림, 맥아더 등 다양한 브랜드가 있으며, 이중 최근 3개월 동안 30개 이상의 가맹계약을 체결한 굿샵(Goodshop)이 차별화된 경쟁력 확보를 통해 가장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굿샵은 업체 최초 상표권등록, ISO인증, 총판계약 체결 등 기업의 경재력은 물론, 전담 슈퍼바이져 지정, 공식카페운영 등을 통해 가맹점의 원활한 운영을 돕기 위한 가맹점관리시스템 구축에도 주력하고 있다.

또한, 기존의 전용잔 행사는 물론, 전국 지역소주전, 와인&치즈 1+1행사 등 다양한 독자적인 행사를 기획, 진행하고 있어 가맹점주들과 소비자들에 인기를 얻고 있다.

김준우 가맹사업부 “굿샵(Goodshop)은 업계 유일의 자체상품개발과 주류반품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러한 차별화된 경쟁력이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가맹점주님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고 전하며, 곧 선보일 2019년 여름패키지 상품을 통해 굿샵(Goodshop) 차별화된 경쟁력을 볼 수 있을것이라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