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짚신매운갈비찜’ 주식회사 음식생각, 대만 음료 브랜드 후즈티와 업무협약 체결
’짚신매운갈비찜’ 주식회사 음식생각, 대만 음료 브랜드 후즈티와 업무협약 체결
  • 박선주
    박선주
  • 승인 2019.05.28 09:0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프랜차이즈 시장이 흑당 버블티 열풍으로 뜨겁다. 대만 브랜드 ‘타이거슈가’로 대표되는 흑당 버블티의 히트로 공차와 더 앨리 등 기존 버블티 브랜드 뿐 아니라 요거프레소, 빽다방 등 버블티를 판매하지 않았던 브랜드도 앞다퉈 흑당 버블티 메뉴를 내고 있는 상황이다.

이처럼 끊이지 않는 대만 버블티 열풍에 짚신매운갈비찜의 모회사인 ㈜음식생각이 대만의 음료브랜드 ‘후즈티(Who’s tea)’와 국내 업무 제휴 계약을 체결하여 여름 음료 전쟁에 참전을 알렸다.

매운 갈비찜으로 유명한 ‘짚신매운갈비찜’의 모회사인 ㈜음식생각은 10년 동안의 노하우로 국내에서 프랜차이즈 가맹사업을 이끌어왔기에 이번 대만음료브랜드인 후즈티와의 업무 제휴 계약에 기대를 받고 있다.

후즈티는 대만음료브랜드 프랜차이즈 업체로 대만을 기점으로 미국, 일본, 중국, 캄보디아, 말레이시아 등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

후즈티는 건강한 음료를 슬로건으로 버블티와 가루가 아닌 찻잎을 이용하여 만든 밀크티, 신선한 과일을 이용한 과일 음료, 에이드도 판매하여 메뉴선택의 폭이 넓은점이 강점인 브랜드로 가맹점은 음료 전문매장과 브런치 매장 두 종류 중 더 적합한 매장을 골라 창업이 가능하다.

이번 ㈜음식생각과 후즈티와의 업무협약 체결로 인해 침체되어있던 국내 카페 프랜차이즈 업계에 활력을 불어넣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6월 6일부터 8일까지 SETEC ‘제일 프랜차이즈 박람회’에서 후즈티 부스를 만나볼 수 있다. 본 부스에서는 가맹사업상담 및 음료 판매, 무료 시음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며, 음식생각 관계자는 “가맹사업 초기 몇 매장에게는 가맹비를 면제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옹이 2019-06-05 18:28:18
우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