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아이디어가 샘솟는, 복합 문화공간 ‘에듀윌 역’
즐거운 아이디어가 샘솟는, 복합 문화공간 ‘에듀윌 역’
  • 김현희
  • 승인 2019.05.26 0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 구로구에 위치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본사에는 특별한 복합문화공간이 있다. 임직원들의 웃음소리가 항상 끊이지 않는다는 이곳은 바로 에듀윌러 모두가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사내 문화공간 ‘에듀윌 역’ 이다.
 
에듀윌 본사 지하 1층에 위치한 ‘에듀윌 역’은 직원의 업무 스트레스 해소와 함께 에너지 재충전으로 최상의 업무 컨디션을 유지하도록 돕는 공간이다. 단순한 사내 카페를 넘어서, 쉬고, 보고, 느끼고, 즐길 만한 다양한 문화적 요소들이 즐비한 것이다.

우선 ‘에듀윌 역’에는 전문 바리스타가 상주하는 임직원 전용 카페가 마련되어 있다. 때문에 고품질의 커피와 생과일 주스, 각종 베이커리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에듀윌 임직원들은 이곳에서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의 음료와 먹거리를 구매할 수 있다.
 
이 뿐만 아니다. 에듀윌 역에는 임직원의 피로를 풀어줄 39대의 안마의자가 마련되어 있다. 에듀윌러들은 점심시간 및 휴식시간, 퇴근시간 등을 활용해 전문 안마카페 부럽지 않은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여성 전용 휴게실인 ‘쉼’, 사내 도서관 ‘북힐즈’, 보드게임과 다트게임기, 오락실 게임기 등을 비롯한 다양한 편의 시설이 ‘에듀윌 역’에 모두 마련되어 있다.
 
특히 최근에는 모두의 마블, 할리갈리, 상어 아일랜드, 이스케이프 방탈출 등 ‘Fun Fun’한 사내문화 조성을 위한 새로운 보드게임 10종이 새롭게 도입됐다. 이에 에듀윌러들은 점심시간이 되면 삼삼오오 모여 함께 즐거운 게임을 하기도 한다.

이처럼 에듀윌은 임직원들의 스트레스 해소와 즐거운 사내 문화 조성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충분한 휴식을 통해 생성된 에너지가 업무 효율성에 보다 도움이 된다는 취지에서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직원들의 일과 삶의 균형을 실현하기 위해 이르면 오는 6월부터 주 4일 근무제를 도입할 예정이다.
 
에듀윌 관계자는 “직원들이 업무에서 받은 스트레스를 조금이나마 풀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며, “이러한 복지뿐만 아니라 직원들의 워라밸 실천을 위해 주 4일 근무제를 도입하는 등 항상 적극적인 사내 복지 제도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