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인기 K-푸드 브랜드 ‘두끼’, 떡볶이 뷔페로 베트남 4호점 오픈
해외 인기 K-푸드 브랜드 ‘두끼’, 떡볶이 뷔페로 베트남 4호점 오픈
  • 김현주
  • 승인 2019.05.24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떡볶이 무한리필 뷔페 브랜드 ‘두끼’가 베트남에 4호점 매장을 오픈했다. 

이번 베트남 4호점 매장은 하노이에 위치해 있으며, 이로써 두끼의 베트남 매장들은 호치민 2개 지점 및, 하노이 2개 지점으로 베트남에만 총 4호점을 돌파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두끼는 지난 2015년 대만에 1호점을 오픈하며 해외 진출을 시작했고, 현재 총 7개국과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맺고 있다. 해당 국가들에서 총 20개의 해외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 중 4개의 매장이 베트남에 위치해 있는 것이다. 

두끼는 브랜드 론칭 4년 만에 국내외 가맹점 190호점을 돌파하며 무섭게 성장하고 있는 요식업 창업 브랜드의 강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호불호가 갈리지 않는 메뉴인 떡볶이와 뷔페 시스템을 접목시켜, 손님들이 직접 셀프로 조리해서 먹을 수 있어 고객의 만족도가 높다. 

또한 인건비 절감 및 메뉴 개발에 대한 부담을 줄였을 뿐만 아니라 물류비 동결 등으로 가맹점주와 상생 및 소통하는 브랜드로 초보 창업주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두끼 관계자는 “떡볶이는 이제 더 이상 우리나라만 국한된 국민 간식, 국민 음식이 아니라 K-food를 대표하는 음식으로 자리를 잡았다”며 “이러한 흐름에 따라 두끼 또한 전 세계인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어, 빠른 시일 내에 베트남 매장 5호와 인도네시아 1호점도 오픈을 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이에 덧붙여 “최근 미국과도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맺어, 아시아를 넘어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브랜드로 발돋움해 나갈 것”이라는 포부도 전했다. 

한편, 떡볶이 무한리필 프랜차이즈 뷔페 ‘두끼’의 매장 및 이벤트, 창업 문의는 대표전화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