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 연예인 닮은꼴 유명 유튜버 ‘이은재’ 광고 모델 발탁
토익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 연예인 닮은꼴 유명 유튜버 ‘이은재’ 광고 모델 발탁
  • 김현희
  • 승인 2019.05.2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 : 시원스쿨LAB

시원스쿨의 프리미엄 토익인강 전문 브랜드 시원스쿨랩(시원스쿨LAB)이 연예인 닮은꼴로 유명세를 얻은 SNS스타 ‘이은재’를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24일 전했다.

‘인스타그램 미녀’로 숱한 화제를 모은 이은재는 인스타그램 10만 팔로워를 소유한 SNS 스타로, 지난해 9월 ‘이응대’라는 이름으로 유튜브를 개설, 단 2개의 영상으로 구독자 수 3만 3천여명을 돌파하며 스타 유튜버 탄생을 예고했다.

라이징스타 이은재의 활약은 분야를 막론하고 이어지고 있다. 지난해 10월, 대학내일의 표지모델로 발탁돼 풋풋한 대학생의 매력을 가감 없이 보여준 것은 물론, 올해 3월엔 이니스프리 왕벚꽃 톤업 크림 광고 모델로 활약하며 러블리한 봄 여신의 자태를 뽐낸 것. 

이렇게 호감형 광고 모델 이은재를 향한 광고계의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유명 토익인강 전문 브랜드 시원스쿨랩의 모델로 이은재가 발탁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져 주목을 모으고 있다.

시원스쿨랩 측은 “이은재 역시 대학교를 다니고 있는 20대로, 토익을 준비하는 수험생 대부분이 20~25세의 대학생 및 취업 준비생이라는 점을 고려했을 때, 친근감과 동질감을 줄 수 있을 것이라 판단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라며 모델 기용 이유를 전했다.

이은재를 새 모델로 기용한 시원스쿨랩은 그녀의 모델 발탁 소식을 전하며, 브이로그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브이로그에서는 외출 준비부터 시원스쿨LAB 모델 계약까지 이은재가 시원스쿨랩의 새 모델로 발탁되는 과정을 엿볼 수 있다.

특히, 영상에서 그녀는 재학 중인 학교를 방문해 시원스쿨랩이 협찬한 커피차에서 커피와 교재를 무료로 배포하고, 친구들과 수다를 떨며 20대로서 가진 고민과 앞으로의 계획을 공개하는 등 소소한 일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본 영상은 시원스쿨LAB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와 관련해 시원스쿨랩 관계자는 “브이로그 영상뿐만 아니라, 앞으로 이은재씨의 밝고 화사한 이미지에 걸맞은 여러 홍보 활동을 통해 시원스쿨랩 모델로서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이은재씨의 긍정적인 기운이 학업과 취업 준비에 지친 대학생 및 취준생에게 조금이라도 전해졌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시원스쿨랩은 <2018 대한민국 공감브랜드> 대상 <대학생들이 선정한 토익 학습 브랜드> 1위, <2018 한국소비자평가 온라인 교육 부문> 1위, 2017 헤럴드에서 선정한 <젊은이들이 선호하는 대한민국 소비자 신뢰 브랜드> 대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