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 화장품 전문 브랜드 맘스베리어, 런칭 이벤트 실시
영유아 화장품 전문 브랜드 맘스베리어, 런칭 이벤트 실시
  • 이민영
  • 승인 2019.05.22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맘스베리어'가 런칭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업체 측은 런칭을 기념하여 전제품 무료배송과 30%할인혜택을 제공한다고 소개했다.
맘스베리어는 화장품 전문가 엄마가 아토피성 피부를 가진 딸을 위해 만든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로서 맘스베리어의 전 제품은 EWG 그린등급이며 유해성분 무첨가 안심 처방으로 모든 제품 저자극테스트를 완료한 특징이 있다.

'맘스베리어 릴리프 수딩젤' 같은 경우 병풀추출물 82%나 함유되어 있고 아쿠아 세라마이드가 피부 장벽을 강화해 강력한 피부 진정과 보습에 좋은 효과를 보여준다. '맘스베리어 릴리프 아토크림'은 고보습 집중 케어 크림으로 해바라기씨 오일과 아쿠아 세라마이드가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로 유지해주며 천연보습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게 오랫동안 유지시켜 준다. 

맘스베리어 관계자는 “원가를 아끼지 않고 좋은 제품을 만들고자 했으며 모든 성분을 직접 깐깐하게 골라 정직하고 올바르게 만들었다.”고 전했다.

맘스베리어는 국제 품질관리 기준을 보유한 코스맥스를 통해 제조되어 엄격한 공정을 거쳐 만든 만큼 아이들에게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는 제품이다. 맘스베리어 홈페이지에서는 지금 회원 가입 이벤트와 구매후기 이벤트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