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ACN 뉴스와이어와 제휴 강화
아크로팬-ACN 뉴스와이어와 제휴 강화
  • 신민재
    신민재
  • 승인 2019.05.22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크로팬(ACROFAN, 대표 유재용)은 아시아 및 전세계 기관 투자가 및 분석가, 개별 이해 관계자, 금융 및 무역 매체 및 인터넷 등을 대상으로 업계 영향력을 키워온 ACN Newswire社(이하 ACN뉴스와이어)와 파트너십을 한층 더 강화했다고 밝혔다.

ACN뉴스와이어는 미국을 비롯해, 중국 센젠, 홍콩, 싱가포르, 일본 등지에 오피스를 구축하고 현지 기업 및 기관의 소식들을 보도자료로 배포하고 있다. 영어, 중문 간체 및 번체, 일본어, 한국어 등으로 70 개국 3,500 개 이상의 웹 사이트, 8,000 개의 미디어 조직 및 출판물, 150 만 개의 전문 데스크탑에 콘텐츠를 제공 중이다. 특히 ACN뉴스와이어는 지난 2001 년 일본 기업 및 단체를 위한 ‘JCN Newswire’를 설립하고, 일본 내에 위치한 ‘Japan Corporate News K.K’의 준회원사로도 활약하고 있다.

아크로팬은 한국을 넘어, ACN뉴스와이어에 지원되는 언어권 전역에 대해 제휴를 체결했다. 아크로팬 독자들은 ACN뉴스와이어가 수집하는 소식들을 빠르게 열람할 수 있게 되었으며, 아크로팬은 ACN뉴스와이어 네트워크와의 공조를 통해, 아크로팬이 취재한 한국의 개인 및 법인에 대한 소식과 평가를 세계를 향해 더 광범위하게 전하게 되었다.

아크로팬 유재용 대표는 “동아시아 권역에서 경쟁력이 특화된 정보기업들이 속속 출연하면서, 자국에서의 역량을 바탕으로 국제적인 연대를 강화하기 위해 일본과 홍콩에서 특히 강세를 보이는 ACN뉴스와이어와 손잡게 되었다”며, “상호 간의 신뢰에 바탕해, 각국의 정보를 교류하는데 있어서 아크로팬이 국제적인 신뢰를 얻도록 힘 쓰겠다”고 전했다.

후원하기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