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 오전동 헬스장 '에소르핏', 필라테스, PT 등 분야별 전문트레이닝 실시
의왕 오전동 헬스장 '에소르핏', 필라테스, PT 등 분야별 전문트레이닝 실시
  • 최선희
  • 승인 2019.05.22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운동하기 좋은 계절을 맞아 많은 사람들이 건강 챙기기에 나섰다. 특히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여름이 다가오면서 체중감량을 위해 헬스장·휘트니스센터를 찾는 이들도 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의왕시 오전동 헬스장·휘트니스센터 '에소르핏'이 건강하고 유익한 삶은 물론 현대인들의 신체 단련을 돕기 위해 콘텐츠 개발에 앞장서면서 주목 받고 있다. 특히 헬스, PT 뿐만 아니라 요가, 개인 PT, 필라테스, 댄스 등 분야별 전문 트레이닝을 진행하고 있으며 성별과 연령, 체급, 운동 숙련도에 따라 다양한 프로그램을 구성하고 있어 누구나 부담 없이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에소르핏에서는 5월1일부터 PT를 등록하지 않은 회원들에게도 맞춤형 PT 프로그램 제공으로 운동효과를 증진시키고 있으며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줌바 프로그램을 분평동 청주점과 의왕 오전동 본점에 런칭하여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

현재 에소르핏은 의왕 오전동 헬스장 본점을 필두로 평택 팽성헬스장, 안산헬스장, 청주 분평동 헬스장과 함께 기구필라테스 '더온필라테스'를 함께 운영하고 있으며, 더불어 안양호계동 더온필라테스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에소르휘트니스는 여러 휘트니스 센터를 직접 운영하면서 고객들이 원하는 운동기구를 파악해 고객 니즈에 맞는 다양한 헬스기구 판매 및 컨설팅제공을 진행하고 있으며 여러 업체와의 협업을 통해 고급화라는 브랜드 가치에 걸맞게 경영 시스템 보완 및 운동 프로그램 구상에 적극 나서고 있다.

에소르핏 관계자는 운동법, 식습관 관리 등을 통해 몸 상태를 확인하고 그에 따른 체계적인 운동법을 제시하고 있으며 지역 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 및 다양한 후원 등을 통해 지역발전에 이바지 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러한 활동에 힘입어 현재 오전동 본점의 경우 인근 호계동, 왕곡동 등에서 에소르핏 헬스장·휘트니스센터를 찾는 주민들이 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에소르핏 양희영 대표는 "에소르핏은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휘트니스로 성장하고 있다"며 "이에 만족하지 않고 소비자 니즈에 맞는 다양한 운동기구를 개발하거나 들여오고 있으며 더불어 세련된 인테리어까지 제공하면서 휘트니스센터에 필요한 모든 부분을 아우르는 웰니스 선도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