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 BH사업부, 바이오미의원 종근당 HA필러 시술우수병원 인증 및 김홍달 원장 자문의로 위촉
종근당 BH사업부, 바이오미의원 종근당 HA필러 시술우수병원 인증 및 김홍달 원장 자문의로 위촉
  • 노성민
  • 승인 2019.05.20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근당 BH사업부에서 바이오미의원을 종근당 HA필러 시술 우수병원으로 인증하고, 스타일에이지, 스킨플러스와 관련하여 김홍달원장을 자문의로 위촉하였다고 밝혔다.

강남역 바이오미의원 김홍달원장은 필러시술에 대한 풍부한 경험과 뛰어난 실력을 겸비하여 높은시술 만족감을 자랑하고 있으며 특히 필러 부작용관련하여 풍부한 노하우를 가지고 있다.

해당 병원에서 사용 중인 스타일에이지는 프랑스산 제품으로써 최대 2년 동안 유지되며, 주성분이 히알루론산으로 피부의 수분을 유지하는 것은 물론, 콜라겐을 촉진해 피부의 탄력을 증진한다. 또한, 항산화제가 결합해 주름 개선에 특화돼 있으며, 부작용 우려가 낮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의 스킨플러스 하이알은 특허받은 크로스링킹 기술을 이용해 마이크로비드 형태로 여러 겹의 미세구슬화 공정을 거치는데, 체내에서 녹는 시간이 오래 걸리기 때문에 유지 기간이 3~5년 정도로 높은 편이다. 또한, KFDA, CE 등의 인증 제품으로 안전성이 높으며, 퍼짐 현상이 최소화된다는 장점이 있다.

김원장은 “최근 필러 시술에 대한 문턱이 낮아지면서 저렴한 가격, 가까운 위치 등의 온라인 정보만 의존해 시술을 결정하는 경우가 많지만, 이러한 정보만으로 필러 시술을 결정할 경우 예상치 못한 부작용을 격을 수 있다”고 경고했다.

이어 김원장은 “필러는 의료진의 해부학적 지식, 디자인적 감각은 물론이고 숙련된 경험과 노하우를 요구하는 시술로 개개인의 피부상태, 이목구비, 특성을 고려하지 않는 시술을 진행할 경우 실명, 피부괴사와 같은 심각한 부작용이 생길 수 있으므로 시술 전 꼼꼼한 확인은 필수다”라고 조언했다.

또한 종근당 BH사업부 관계자는 금번 김홍달 원장의 자문의 위촉을 통해서 종근당에서 판매하고 있는 HA필러 전 제품(스타일에이지, 하이알듀, 스킨플러스 하이알)에 관련하여 안전하고 효과적인 시술법 개발과 필러 부작용을 최소화할 수 있는 다양한 영역에서 김원장의 조언이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의학과 바이오 관련된 분야의 경제적인 규모는 대단히 큽니다. 파이낸스투데이는 의료, 바이오 분야를 경제 관점으로 바라보는 '메디칼 이코노미(medical economy)'의 시각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전문 칼럼 송고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gold@fntoday.co.kr 로 문의해 주세요. 소정의 절차를 통해 칼럼 송출이 가능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