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 세븐틴과 함께한 네네스타데이 행사 성료
네네치킨, 세븐틴과 함께한 네네스타데이 행사 성료
  • 김현희
  • 승인 2019.05.20 11:0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명의 팬들에게 네네치킨 신메뉴 매콤치즈스노윙 콜팝 및 한정판 포스터, 포토카드 전달
▲네네치킨이 서울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전속 모델 세븐틴과 두 번째 ‘네네스타데이’ 행사를진행했다.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혜인식품, 대표이사 현철호)이 전속 모델 세븐틴과 제2회 네네스타데이 행사를 진행, 팬들의 큰 호응 속에 마무리됐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14일 서울 청담 일지아트홀에서 진행된 두 번째 네네스타데이는 네네치킨의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여 전속모델 세븐틴과 팬들이 함께 만나는 자리였다.

특히, 이번 행사는 지난해 세븐틴이 네네치킨 모델로 발탁된 후 처음으로 직접 네네치킨 고객들과 팬들을 만나는 자리인 만큼 세븐틴을 보기 위해 행사 전부터 수많은 팬들이 모여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날 행사는 지난달 네네치킨 공식 홈페이지 응모를 통해 선발된 100명의 당첨자들과 함께 진행되었으며, 세븐틴 멤버들은 행사장을 찾아준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두 시간 동안 진행된 네네스타데이에서는 사인회 뿐만 아니라 세븐틴 멤버들의 미니토크, 포토타임 등이 진행됐으며, 멤버들이 직접 행운권을 추첨하여 네네치킨 VIP 시식권을 증정해 팬들에게 감동과 추억을 더했다.

네네치킨은 행사 후 참석자 100명의 팬들에게 네네치킨의 신메뉴 매콤치즈스노윙 순살 콜팝을 전달해 신메뉴를 알렸으며 세븐틴의 한정판 포토카드, 포스터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해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네네치킨 마케팅 관계자는 “네네치킨에 대한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전속 모델 세븐틴과 함께한 행사에 많은 분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낸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온·오프라인을 통해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네네치킨은 지난 2월 전속 모델 뉴이스트 W와 첫 번째 네네스타데이 행사를 진행한 바 있으며 아이돌 그룹을 통해 젊은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가는 이벤트를 활발히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임진성 2019-05-20 13:47:45
비록 가지는 못했지만 너무 귀엽고 보기 좋네요 다음에는 제가 꼭 가고 싶어요! 언제나 팬들 앞에서 환한 미소 보여줘서 고마워요 팬으로써 정말 응원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