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갤러리, 수원동탄가구단지·마석가구단지점 봄철 입주가구 및 신혼가구 할인행사 실시
본갤러리, 수원동탄가구단지·마석가구단지점 봄철 입주가구 및 신혼가구 할인행사 실시
  • 최선희
  • 승인 2019.05.1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동탄가구단지와 남양주 마석가구단지에 위치한 본갤러리가 2019년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 만족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의 영광을 차지한 (주)본갤러리 양기모대표는 믿음과 신뢰로 나아가는 대한민국 대표 가구 기업이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본갤러리는 34년 전통의 디자인가구 브랜드로 좋은 품질의 차별화된 디자인가구를 자체공장을 통해 만드는 기업으로 간소화한 유통과정을 통해 거품 없이 합리적인 금액대로 가구를 제공하는 브랜드이다.

이런 가운데 디자인 가구 (주)본갤러리(대표 양기모)에서는 봄철 입주가구, 신혼가구 등 새로운 가구를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을 위해 마석가구단지 본점과 수원 동탄가구단지에 위치한 수원 동탄점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기업 또는 하청에만 납품을 하던 매트리스부분을 소비자에게 직거래로 판매하는 경영변화와 다양한 수입매트리스를 한 공간에서 체험하고 비교할 수 있도록 체험쇼룸을 마련함으로써 좋은 품질의 매트리스를 비교 선택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하였다.

본갤러리 관계자는 프랑스 유명브랜드 리바라인 Revaline사와 독점계약 체결하여 한국에 론칭된 매트리스 3종 슈퍼럭스로얄, 슈퍼럭스 아쿠아, 슈퍼럭스 클라우드매트리스는 메모리폼 매트리스의 큰 기준이 되어 이제껏 경험하지 못했던 편안함과 안락함을 전해줄 것이라 전하면서 특히 리바라인 매트리스를 구매하면 본갤러리 대표 수납침대인 원목수납침대를 증정하는 행사를 하고 있어 일석이조의 구매행운을 누릴 수 있다고 전했다.

더불어 봄철 입학 시즌, 결혼 성수기 등을 맞아 입주가구, 신혼가구 등 봄철 가구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하면서 인테리어를 좌우하는 디자인뿐만이 아니라 실용성과 편안함을 겸비한 다양한 기능성의 가구를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마련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