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심스터디카페 공스타그램 출석체크 이벤트…스타벅스 기프티콘, 모트모트 플래너 등 선물 쏟아져
초심스터디카페 공스타그램 출석체크 이벤트…스타벅스 기프티콘, 모트모트 플래너 등 선물 쏟아져
  • 김현주
  • 승인 2019.05.17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인 스터디카페 브랜드 ‘초심스터디카페’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인스타그램에 초심스터디카페 방문 후 공부 인증 게시물을 올리면 스타벅스 기프티콘, 모트모트 스터디플래너, 초심 100시간 이용권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공스타그램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공스타 출첵 이벤트는 초심스터디카페 전 가맹점에서 진행되며, 초심스터디카페 가맹점에 방문해 공부인증 사진을 찍은 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정된 해시태그를 넣어 게시물을 작성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지정된 해시태그는 #초심스터디카페 #초심스터디카페OO점 #지역명+스터디카페 #공스타그램 등을 필수로 추가해야 하며, 이벤트 기간 내 언제나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종료 후에는 게시물 추첨을 거쳐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21년간의 프랜차이즈 운영 노하우를 자랑하는 초심스터디카페 본사는 기존 1세대에서 머물던 스터디카페의 편견을 깨고 스터디존과 카페존이 공존하는 2세대 스터디카페를 구현하며 업계에서 독보적인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 

특히 기존 1세대 스터디카페가 학습 공간이 매우 한정됐던데 비해 2세대 스터디카페인 초심의 경우 고객 니즈에 따라 공간을 구성해 다과를 즐기며 토론도 가능한 메타라운지 공간을 도입하고, 뉴욕공립도서관을 구현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소비층을 확대시키는 결과를 낳아 중고등학생, 대학생, 주부, 카공족까지 초심을 찾는 고객의 연령대가 매우 다양하다. 

초심스터디카페 관계자는 “원활한 무인 스터디카페 창업을 위해 예비 창업주들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으며, 이번 공스타그램 출석체크 이벤트로 큰 홍보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점주,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예정일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스터디카페 창업 브랜드 초심스터디카페는 매일경제에서 주관하는 100대 프랜차이즈에 2년 연속으로 선정되고, 인기 연예인 박명수가 전속 모델로 활동하며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초심스터디카페 ‘공스타 출첵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블로그, 게시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