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향동 DMC 호반베르디움 더포레 3단지 입주박람회 개최 “풍성한 이벤트 실시”
고양 향동 DMC 호반베르디움 더포레 3단지 입주박람회 개최 “풍성한 이벤트 실시”
  • 이민영
    이민영
  • 승인 2019.05.17 12:2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3층 그랜드볼룸에서 진행 “18여종 50여개 업체 참가”

고양 향동 DMC 호반베르디움 3단지 입주예정자 협의회(비영리법인 고유번호 222-82-70174, 이하 입예협)는 오는 18일부터 19일까지 양일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3층 그랜드볼룸에서 입주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입예협이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입주전람 전문기업 ‘(주)엔토베토플러스’(대표이사 조양훈)와 홈 인테리어 전문 기업 ‘(주)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이 공동 주관하고 공식 등기 대행사 법무법인 ‘건승’(대표 변호사 차재욱)이 후원한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는 이번 박람회는 열린 행사 방식으로 진행돼 입주자뿐만 아니라 타지역, 타단지 주민도 별도의 신청없이 입장 및 참여 가능하다.

전시 품목은 ▶가구/붙박이장 ▶중문 ▶가전제품 ▶커튼 ▶새집증후군 ▶이사 ▶입주청소/줄눈 ▶입주용품/선반 ▶방범/방충망/미세방충망 ▶에어컨이전설치 ▶욕실케어 ▶단열필름 ▶인덕션/하이라이트 ▶렌탈 ▶탄성코트 ▶시스템에어컨 ▶벽걸이TV설치 ▶인테리어 ▶기타 입주 품목 등이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주관사와 참가업체가 함께 진행하는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펼쳐질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입주민이 한정하며 네이버카페 또는 카카오톡에서 향동 호반 3단지 검색 후 입예협이 운영하는 카페, 카카오 플러스 친구에서 확인 가능하다.

‘입예협’은 경기도 고양시 향동지구 고양 향동 호반베르디움 B3블록(이하 ‘3단지’)에 'DMC 호반베르디움 더포레(The Foret)'의 입주예정자 협의회다.
지난 3월 B2(2단지), B4(4단지)블록과 함께한 연합입예협에서 독립한 입예협은 오는 7월 입주를 앞두고 효율적인 입주 운영을 위해 지난 15일 단독 점등식을 성료하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DMC 호반베르디움 더포레 3단지’는 향동지구 초입의 중심에 위치해 ‘숲내초등학교’를 품고 있으며 향동천 산책로, 공원, 각종 상업 시설, 교통 시설, 행정 편의시설이 가까워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

경기도 고양시향동지구는 최근 이목을 끌고 있는 지구다. 기존 예비 타당성 검토에 있는 경의중앙선 향동역과 함께 최근 정부가 3기 신도시로 향동지구와 인접한 고양 창릉을 지정하고 교통편으로 새절역에서 고양시청으로 연결되는 14.5㎞ 구간의 고양선(가칭)을 신설하면서 향동지구 내 4개 역사가 신설된다는 발표 때문이다.

또 면적 122만 2000㎡, 약 9000세대, 입주민 2만 4000여명 규모의 공공주택지구로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은평구 수색동 경계에 있어 훌륭한 입지 조건을 자랑한다. 

북쪽으로 삼송‧원흥‧지축지구 및 은평뉴타운, 남쪽으로 상암DMC(상암택지개발지구), 덕은지구 등과 인접하여 서울 생활권으로 향후 수색역세권 개발 호재를 받을 수 있으며 봉산과 망월산으로 둘러싸인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추고 있다.

한편 향동지구는 지난 3월 입주한 ‘DMC리슈빌더포레스트’에 이어 오는 7월 ‘DMC호반베르디움더포레’와 ‘DMC해링턴플레이스’, 9월 ‘DMC하우스디’가 입주예정이다.

후원하기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감사녀 2019-05-24 06:35:20 (223.39.***.***)
박람회주최하면 입주예정자대표들은 업체에 어떤혜택들을 받나요.대표단들에게 주어지는혜택만큼의 금액은 계약자들로부터 충당하겠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