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수완지구맛집 디저트카페 ‘퀸즈퀸즈’, 과일 듬뿍 수제타르트케이크 제공
광주 수완지구맛집 디저트카페 ‘퀸즈퀸즈’, 과일 듬뿍 수제타르트케이크 제공
  • 이민영
  • 승인 2019.05.16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온이 올라가면서 외출하기 좋은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특히 광주 수완지구는 맛집이 즐비해 가족, 연인이나 친구 등 데이트코스로 인기가 많은 지역이다. 데이트코스 중 빠질 수 없는 커피와 디저트가 있는 카페다.

이에 최근 롯데아울렛 옆 상권에 위치한 ‘퀸즈퀸즈’가 과일이 듬뿍 담긴 수제 타르트케이크와 마카롱으로 여심을 사로잡으며 눈길을 끌고 있다.

퀸즈퀸즈는 매장 내에 시그니쳐 마크가 있는 포토존이 있으며, 방문한 고객들이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남기며 온라인 및 개인 SNS를 통해 광주 케이크 맛집으로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고 있다.

수제타르트케이크뿐만 아니라 100% 동물성 생크림을 사용한 우유 생크림으로 부드러운 조각케이크를 제공하고 있는 퀸즈퀸즈는 매장에서 직접 만든 수제 마카롱도 선보이고 있다.

퀸즈퀸즈 관계자는 “고급재료로 직접 베이킹 하기 때문에 고객들이 믿고 꾸준히 찾아와주신다”며, “정성스럽고 예쁜 포장으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한 날 선물용으로 찾는 고객이 급증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퀸즈퀸즈는 광주 롯데아울렛 옆쪽에 위치해 있으며, 매장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