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인삼바이오, 31일까지 ‘차가버섯 후코이단으로 전하는 건강선물’ 이벤트 실시
고려인삼바이오, 31일까지 ‘차가버섯 후코이단으로 전하는 건강선물’ 이벤트 실시
  • 이민영
  • 승인 2019.05.16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가 선정하는 차가버섯·후코이단으로 총 13관왕을 수상한 전문기업 ‘고려인삼바이오’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평소 마음을 전하지 못한 이들에게 감사함을 전하는 건강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

‘차가버섯 후코이단으로 전하는 건강선물’ 이벤트는 가격 할인과 동시에 사은품을 받아볼 수 있다. 가족, 친지, 지인, 연인뿐만 아니라 멀리 있어 자주 볼 수 없는 사람들에게도 따뜻한 건강 선물을 전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고려인삼바이오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24시간 카카오톡 상담을 비롯해 24시간 상담 가능한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제품으로는 스틱형 차가버섯부터 실속형 차가버섯 전제품, 미역귀 후코이단 전 용량이 해당된다.

회사 마케팅 담당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까운 사람에게 감사함을 전하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평소 전하기 힘들었던 마음을 건강한 선물과 함께 전달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고려인삼바이오는 몸이 중하신 분들을 위한 맞춤형 차가버섯 후코이단에 주력하고 있는 전문기업으로 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