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클로, 한류 붐과 함께 K-con in Japan 참여
뷰티클로, 한류 붐과 함께 K-con in Japan 참여
  • 이민영
    이민영
  • 승인 2019.05.16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연화장품 브랜드 주식회사 뷰티클로가 오는 5월 17일-19일 개최되는 KCON 2019 JAPAN의 동반진출컨벤션에 참여, 일본 현지 고객들을 만나는 시간을 가진다.

KCON은 CJ ENM이 2012년부터 한류의 세계화를 위해 북미, 중남미, 중동, 유럽, 아시아 등지에서 82만 3천명이 찾은 세계 최대 K-컬쳐 컨벤션이다. K-팝 콘서트를 비롯해 뷰티, 패션, 음식, 드라마 등 한국 최신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선보이며 올해 누적 관객 100만명 돌파를 앞두고 있다.

이번 KCON 2019 JAPAN에는 트와이스, 프로미스 나인, 펜타곤 등 인기 K-POP 스타들과 배우 여진구, 서강준, 주원 등이 대거 참여하여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뷰티클로 측은 지난 행사의 성공에 힘 입어 이번 행사에 더 많은 국내외 팬들이 참여할 것이라는 생각인만큼 어느 때보다 고객들에게 다가서는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뷰티클로 마케팅 관계자는 “KCON 2019 JAPAN의 동반진출컨벤션 K-collection with K-con in Japan 참여를 계기로 뷰티클로의 브랜드 홍보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 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또한 뷰티클로 이원주 대표이사는 “한국 뷰티 제품과 한류를 사랑해주시는 일본 소비자들을 만날 수 있다는 생각에 설렌다”면서, 오랜 시간 준비한 만큼 소비자들을 실망시키지 않는 제품력으로 일본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며 자신감을 보였다.

한편, 금번 KCON 2019 JAPAN은 5월 17일부터 도쿄 마쿠하리 멧세 전시장에서 3일 간 개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