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메딕스, 존슨앤드존슨메디칼과 손잡고 '가슴보형물' 시장진출
휴메딕스, 존슨앤드존슨메디칼과 손잡고 '가슴보형물' 시장진출
  • 이미소
  • 승인 2019.05.16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구완 휴메딕스 대표(오른쪽)와 정형근 존슨앤드존슨메디칼 코리아 상무. © 뉴스1

휴온스글로벌 자회사 휴메딕스(대표 정구완)가 존슨앤드존슨메디칼 코리아와 손잡고 국내 가슴보형물 시장에 진출한다. 시장 규모는 약 400억원이다.

휴메딕스는 지난 8일 존슨앤드존슨메디칼의 가슴보형물 전문 브랜드인 '멘토'(MENTOR)의 수도권지역 판매계약을 했다고 9일 밝혔다.

휴메딕스는 그 동안 쌓아온 에스테틱분야의 영업 및 마케팅 노하우를 통해 '멘토' 판매에 나설 계획이다.

'멘토'는 10년 이상의 임상데이터와 장기간 사용내역을 보유하고 있다. 다양한 크기와 모양, 자연스러운 디자인, 탄력있는 촉감이 다른 제품들과 차별성을 갖는다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정구완 휴메딕스 대표는 “에스테틱 사업에 대한 전문성을 인정 받아 세계적인 가슴보형물 전문브랜드 멘토와 판매 계약을 했다”면서 “회사의 영업 역량과 결합해 멘토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의학과 바이오 관련된 분야의 경제적인 규모는 대단히 큽니다. 파이낸스투데이는 의료, 바이오 분야를 경제 관점으로 바라보는 '메디칼 이코노미(medical economy)'의 시각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전문 칼럼 송고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gold@fntoday.co.kr 로 문의해 주세요. 소정의 절차를 통해 칼럼 송출이 가능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