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경포대 맛집 솔바로 횟집, 해산물 코스요리로 여행객들 입맛 사로잡아
강릉 경포대 맛집 솔바로 횟집, 해산물 코스요리로 여행객들 입맛 사로잡아
  • 최선희
  • 승인 2019.05.15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기운이 만연한 5월을 맞아 전국 각지에서는 다양한 축제와 행사들이 열리고 있다. 특히 산과 바다 등 천혜의 자연경관을 갖추고 있는 강원도는 국내 대표 여행지로 추천 받고 있다. 최근에는 양양고속도로와 KTX 개통으로 교통편 이용이 편리해지면서 수도권 당일치기 여행지로도 인기를 얻고 있다.

그 중 강원도 강릉은 정동진, 안목해변 카페거리, 오죽헌, 경포대 등 볼거리와 구경거리가 다양해 강원도를 찾은 여행객들이 주로 찾는 대표관광지이다. 또한 천혜의 자연경관뿐 아니라 신선한 해산물을 비롯한 지역 특색 음식들이 많아 미식가들이 즐겨 찾는 여행지이기도 하다.

이런 가운데 여유롭고 한적한 풍경을 자랑하는 사천 해변에 위치한 강릉 경포대 횟집 ‘솔바로횟집’이 주목 받고 있다. 강릉 맛집으로도 알려진 솔바로횟집은 메인급 요리를 코스요리로 즐길 수 있는데, 당일 잡은 싱싱한 횟감뿐만 아니라 다양한 제철 해산물로 구성된 바다 코스요리를 한입에 즐길 수 있어 가성비 좋은 경포대 횟집으로 입소문이 자자한 곳이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여행객들 사이에 강릉추천맛집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으며 현지인들도 즐겨 찾는 맛집으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

또한 이곳 강릉 경포대 솔바로횟집은 동해바다의 신선함을 가득 담은 해산물뿐만 아니라 창가 자리에 앉으면 눈 앞에 펼쳐진 바다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아름다운 뷰를 자랑한다.

강릉 경포대 횟집 솔바로횟집 관계자는 "따듯한 봄 바람이 불어오는 요즘 가족여행이나 커플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강릉여행을 추천한다고 전하면서, 아름다운 해변과 강릉에서만 볼 수 있는 다양한 여행 코스를 즐기고 여행의 재미를 더하는 강릉의 맛도 함께 즐겨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