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빈출지문 700선’으로 마무리 실전감각 높인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빈출지문 700선’으로 마무리 실전감각 높인다
  • 김현희
  • 승인 2019.05.15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공인중개사 시험 일정에 따르면 원서접수는 오는 8월 중순경 시행되며, 시험은 10월 26일(토) 전국 각 고사장에서 일제히 실시된다.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의 경우 1차, 2차 시험과목 상관 없이 전부 동일한 날짜에 시험이 진행된다.

6과목의 방대한 분량의 과목 시험이 한날 한시에 치러지는 점을 감안해,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보다 체계적인 학습 플랜을 짜야 한다. 1차시험과 2차시험을 동시에 대비해야 하기 때문이다. 이에 전문가들은 “자주 출제되는 지문 위주로 학습 얼개를 촘촘히 구성해야 한다.”고 조언한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에서는 합격을 위한 마무리 학습에 특화된 빈출 지문만을 담은 자체제작 교재인 ‘빈출지문 700선’을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무료로 배포한다고 전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빈출지문 700선’은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자주 출제되는 기출지문 700개를 과목별, 개념별로 정리해 수험생이 보기 쉽도록 에듀윌이 자체 제작한 기출문제 분석 교재다.

과목별 핵심을 정확히 짚어주는 구성과 빈칸 퀴즈까지 들어있어, 마지막 최종 점검에도 유용하며, 실전 감각 향상에 특화되어 있다.

해당 교재에 대해 에듀윌 관계자는 "합격자 수 최고기록을 2년 연속 자체 갱신하고 있는 에듀윌답게, 철저한 유형 분석과 정교한 문제 예측을 모두 담은 교재"라고 설명하기도 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빈출지문 700선’은 5월 2일 이후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31일까지 제공된다. 해당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