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R-HERE #2(히어히어 두번째) 콘서트에서 정동하 ‘불후의 명곡’ 감동을 전하다.
HEAR-HERE #2(히어히어 두번째) 콘서트에서 정동하 ‘불후의 명곡’ 감동을 전하다.
  • 서해 기자
  • 승인 2019.05.10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EAR-HERE #2(히어히어 두번째) 정동하가 관객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 강남 한복판의 메이벅스 블록체인 카페에서 열린 "HEAR-HERE #2(히어히어 두 번째) 서울 도심 토크 콘서트"가 성공적으로 개최되었다.

이번 콘서트에는 이준민 사회로 ‘불후의 명곡’ 최다 우승자 전부활 보컬 정동하, 걸그룹 시크엔젤이 200여명의 관객들과 함께했다.

HEAR-HERE(히어히어) 두 번째 공연은 이른 아침부터 정동하를 보기 위해 많은 팬들이 공연장을 찾았다.

관객 공연 티켓팅 모습

두 번째 콘서트에서 정동하는 ‘운명 같은 너’ , ‘ it′s you’ , ‘ 괜찮아’ ,‘ 거위의 꿈’, ‘ 색각이 나’등 앨범 수록곡을 열창하였고, 신인 걸그룹 시크엔젤은 ‘바다’ , ‘like it’ 등의 다양한 무대로 공연장을 뜨겁게 달궜다.

HEAR-HERE #2(히어히어 두 번째 ) 콘서트는 온·오프믹스와 보스프라임에서 예매를 시작해 전석 매진이라는 예매율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

HEAR-HERE #2 메인 가수 정동하는 무대에서 다양한 모습과 명품 보컬리스트 진면목을 보여주었다.

HEAR-HERE #2(히어히어 두번째) 정동하

걸그룹 시크엔젤은 필리핀의 스포츠 영웅 파퀴아오의 초청을 받아 필리핀 현지에서 한국 팬들을 위한 네이버 브이 라이브를 진행해 눈길을 모은 바 있는 유망있는 걸그룹으로 멤버 각자 준비한 솔로 노래와 퍼포먼스와 토크 그리고 다채로운 무대 구성으로 관객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냈다.

HEAR-HERE #2(히어히어 두번째) 시크엔젤

캐스팅보트코리아 김태건 대표는 “K팝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보고 싶어서 한국에 오더라도 주요 예매 사이트의 신용카드 결제 등을 이용하지 못해 정작 콘서트를 보지 못하고 돌아가는 해외 10대 팬들이 많다”며 “이들이 쉽게 암호화폐로 티켓을 구매해 K팝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보고 돌아갈 수 있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 같은 콘서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HEAR-HERE #2 (히어히어 두 번째) 암호화폐 콘서트는 캐스팅보트코리아, 파이낸스투데이가 주최하고 페이익스프레스, TED and Asscoiates, 보스코인, 탑얼라이언스, 메이벅스 등이 후원하였으며 향후 국내를 넘어 글로벌 관객들까지 찾아갈 계획이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인기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