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우썸, 현대홈쇼핑 런칭 완판 기념으로 ‘최다 구성’ 2차 방송 5월 11일 진행
오우썸, 현대홈쇼핑 런칭 완판 기념으로 ‘최다 구성’ 2차 방송 5월 11일 진행
  • 김현희
  • 승인 2019.05.10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연, 유기농 화장품 기업 ENS Beauty Group의 호주 브랜드 오우썸(ausome)이 완판 행진을 이어갈 예정이다.

오우썸은 지난달 20일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오우썸 더블미스트세럼으로 현대홈쇼핑 런칭 첫 방송부터 완판을 기록하는 등 소비자의 성원에 힘입어 오는 11일 현대홈쇼핑에서 오후 12시 45부터 2차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 특히, 뮤지컬 배우 김호영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해 오우썸 더블 미스트 세럼의 사용 팁과 후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오우썸 더블미스트'는 일명 올리브영 미스트 또는 승무원 미스트로 SNS 상에서 유명세를 타고 있다. 동시에 많은 판매(연2 0만개 이상)를 기록한 제품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오우썸 더블미스트 세럼'으로 홈쇼핑 첫 런칭 방송에서 1차 매진을 기록했다. 이에 2차 방송에 대한 문의가 쇄도했다고 전했다.

오우썸 더블미스트세럼은 기존 더블미스트에서 이중 기능성(주름+미백) 추가 등 11가지의 임상 테스트를 통해 기능을 입증받았다.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으로 '오우썸 더블미스트 세럼'의 신뢰를 더욱 높임과 동시에, 사용만으로 단 1초안에 전달되는 유수분 밸런스와 극강 보습으로 간편하게 기초를 완성시킬 수 있다고 전했다.

현재 현대홈쇼핑몰에서 사전구매가 가능하다. 상품 구성은 1차 완판 기념 역대 최다 구성으로 더블미스트세럼 120ml 4개, 세범미스트세럼 120ml 1개, 더블미스트세럼 미니 50ml 3개로 구성되어있다.

㈜이엔에스코리아는 2018년 ‘300만불 수출탑’을 수상하는 등 세계적인 유기농, 천연화장품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국내는 물론 미국, 유럽, 아시아 등 전세계 35개국으로 활발한 수출을 진행 중이다. 대표 브랜드인 화미사(WHAMISA)를 비롯해 1655 울루(1655 Oolu), 뉴데이즈(NEW DAYS) 등 K-Beauty 브랜드와 호주법인에서 생산하는 직수입 화장품 ‘오우썸(Ausome)’과 ‘비오썸(Beausome)’ 등 다수의 유기농, 천연 화장품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